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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운영수준 진단 - 은행권 콜센터를 중심으로
글번호 1406 조회수 590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3-12-29
첨부파일 2003운영수준진단.pdf [ 다운로드 : 500 ] 399KB
▶ 제목
콜센터 운영수준 진단 - 은행권 콜센터를 중심으로

▶ 축약내용
콜센터 운영수준진단 프로그램은 콜센터 운영기업에 자신의 콜센터 운영수준을 세밀하고 다각적인 평가를 통해 강약점을 분석할 수 있는 객관적인 분석기회의 제공과 이를 통해 개선점을 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실시되었다. 또한 콜센터 운영수준진단은 정부 측면에서 업종별/규모별 콜센터의 운영수준을 파악함으로써 성공적인 콜센터 추진을 위한 가이드라인 제공과 이를 기반으로 효율적인 지원정책을 수립할 수 있으며, 산업전체적인 측면에서는 우수 콜센터의 발굴 및 확산을 도모하고, 동종 업종간 기업들의 비교를 통해 벤치마킹할 수 있으며, 전체 콜센터 운영기업에게는 운영수준향상을 위한 동기부여를 제공할 수 있다.

▶ 출처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