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산업에 대한 정부의 정책방향 |
글번호 |
1404 |
조회수 |
546 |
작성자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작성일 |
2004-05-03 |
첨부파일 |
콜센터산업정부정책방향.pdf [ 다운로드 : 482 ] 149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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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First Call Resolution & One-and-Done Customer Service E-Mail
▶ 축약내용
콜센터산업은 국가 경제적 측면에서 성장잠재력과 고용창출효과가 크고, 기업 입장에서는 시장정보 수집과 분석, 판매된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A/S나 불만사항 처리 더 나아가 적극적인 대고객 일선창구로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철저한 고객관계관리(CRM) 등을 통해 기업의 부가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중요한 산업이기에 적극적으로 육성해 나갈 방침이다.
▶ 출처
산업자원부 산업정책과 권순선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CTMS 저널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