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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의 성과 모형에 관한 실증연구
글번호 1403 조회수 583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11-01
첨부파일 콜센터의성과모형에관한실증연구.pdf [ 다운로드 : 588 ] 484KB
▶ 제목
콜센터의 성과 모형에 관한 실증연구
(An Empirical Study on The Performance Model of Call Center)

▶ 축약내용
고객의 요구가 다양해지고 기대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 개개인의 기호와 성향에 맞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면 더 이상 기업의 경쟁력을 기대 할 수 없는 고객 중심의 시장환경으로 변화되었다. 기업들은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차별화된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중요시하고 있으며, 강력한 CRM 구축을 기업의 경쟁우위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다.

▶ 출처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전임연구원 박 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