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Advertiser 대상 CRM
글번호
1393
조회수
461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4-09-20
▶ 발표주제
Advertiser 대상 CRM
▶ 주요목차
- Pent Up Value: Increase Average Revenue Per Customer
- SFA Solution Set
- SFA Solution Set
- SFA 사례
- CIC Solution Set
- CIC 사례
▶ 출처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