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정부(2)-콜센터의 통화처리프로세스 |
글번호 |
1430 |
조회수 |
605 |
작성자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작성일 |
2005-01-28 |
첨부파일 |
전자정부(2)-통화처리프로세스.hwp [ 다운로드 : 472 ] 405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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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약
311 서비스가 수행할 다양한 통화 유형은 효과적이면서 효율적으로 시민전화를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 접근방법이 필요함을 의미함. 이에 따라, 통화처리 기술, 상담원, 프로세스의 전체적으로 통합이 요구됨.
이번 호에서 통합 311 콜센터 프로세스에 관하여 전반적으로 소개하고자 함. 구체적으로 다음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음.
▣ 시민 요청이 어떻게 311 센터에 접수되고 IVR이나 음성안내에 의해 요청이 완료되는지 보여줌.
▣ IVR을 거친 후 상담원에 연결된 전화가 어떻게 처리되는지 보여줌.
▣ IVR의 자동 처리 시스템을 선택한 시민이 요청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보여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