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ACD 시스템의 기능과 종류
글번호
1429
조회수
528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01-21
첨부파일
ACD 시스템.hwp
[ 다운로드 : 415 ] 23KB
▶ 축약내용
이 글에서는 콜센터 모니터링/레코딩 시스템을 활용하여 이루어지고 있는 다양한 통화품질 향상 전략과 주요 기능에 대하여 살펴보고자 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