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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정부(1)-콜센터 디자인 비전
글번호 1427 조회수 563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01-21
첨부파일 전자정부(1)-디자인비전.hwp [ 다운로드 : 435 ] 80KB
▶ 축약내용

이번 CIRC Report는 미국의 전자정부사업의 일환으로 구축된 311 콜센터 운영 및 관리에 대하여 10회로 나누어 소개하고자 한다. 이번 호는 첫 번째로 311 콜센터의 디자인 비전을 소개하고 있다.

▣ 311 컨셉의 핵심과 구성요소에 대해 상세히 설명한다.
▣ 시민 요청을 처리하는 프로세스에 대한 설명한다.
▣ 각 정부 부서가 311 서비스 센터 환경을 현재의 민원 처리 환경에 무리 없이 연결해야 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