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고객상호관리(CIM) 솔루션의 개념
글번호
1449
조회수
506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03-04
첨부파일
고객상호관리(CIM) 솔루션의 개념.hwp
[ 다운로드 : 365 ] 22KB
▶ 축약내용
고객상호관리(CIM) 솔루션의 개념과 특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