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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용어사전
CRM 고객데이터 분석을 통한 이탈고객 분석
글번호
1447
조회수
493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02-25
첨부파일
CRM 고객데이터 분석을 통한 이탈고객 연구.hwp
[ 다운로드 : 382 ] 22KB
▶ 요약
본 연구에서는 TV 홈쇼핑사의 실제 고객자료를 통하여 고객의 유지 및 이탈방지를 위한 CRM 전개방안, 이탈고객과 유지고객간의 인구통계적 속성 및 거래 행동의 특성 차이를 분석하여 이탈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이탈을 방지하고 거래 유지 및 활성화를 위한 CRM전개 방안을 도출, 이를 바탕으로 TV 홈쇼핑사가 수립해야할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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