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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M 고객데이터 분석을 통한 이탈고객 분석
글번호 1447 조회수 493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02-25
첨부파일 CRM 고객데이터 분석을 통한 이탈고객 연구.hwp [ 다운로드 : 382 ] 22KB
▶ 요약

본 연구에서는 TV 홈쇼핑사의 실제 고객자료를 통하여 고객의 유지 및 이탈방지를 위한 CRM 전개방안, 이탈고객과 유지고객간의 인구통계적 속성 및 거래 행동의 특성 차이를 분석하여 이탈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이탈을 방지하고 거래 유지 및 활성화를 위한 CRM전개 방안을 도출, 이를 바탕으로 TV 홈쇼핑사가 수립해야할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