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콜센터의 기술 트렌드
글번호 1446 조회수 648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02-25
첨부파일 콜센터의 기술 트렌드.hwp [ 다운로드 : 552 ] 23KB
▶ 축약내용

콜센터는 현재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욕구를 수용하고 경쟁적으로 바뀌고 있는 환경에 적응하면서 계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콜센터 기술은 이런 기업 수요를 충족시키는 중요한 도구가 되고 있어, 비즈니스 환경에 맞는 적절한 기술을 적용하고 효과적인 프로세스를 정립하는 것이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대응하는데 필수적인 요소이다. 이번 호에서는 기술적인 면에서 고려해야할 다음의 사항들에 대하여 설명하고자 한다.

클라이언트/서버 환경
일반 개방형 플랫폼과 소프트웨어, 미들웨어
최적화된 솔루션 패키지
고객욕구를 수용하는데 필요한 적정 데이터
향상된 데스크탑 툴
멀티미디어 통화대기열(queuing)과 통화연결 처리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