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IVR 구축 포인트
글번호
1439
조회수
596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02-11
첨부파일
IVR 구축 포인트.hwp
[ 다운로드 : 446 ] 21KB
▶ 요약
이번 호에서는 IVR 구축시 고려해야할 핵심 사항들에 대하여 소개하고 있다.
1. 시스템은 가능하면 사용하기 쉽고 친숙하게 구성하라.
2. 고객이 상황을 자신이 조절한다고 느끼게 하라.
3.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라.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