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공지여부 | 비밀글여부 | Depth | 코멘트갯수 | 파일갯수 | 제목 | 작성자 | 카테고리 | 원본글작성자 | 
			
				| 1510 | 330 | 
                    e-비즈니스 CRM을 위한 효과적인 채널 분석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6-10 | 679 | False | False | 0 | 0 | 1 | e-비즈니스 CRM을 위한 효과적인 채널 분석 | webmaster |   |   | 
			
				| 1509 | 329 | 
                    일본 IP Centrex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6-10 | 692 | False | False | 0 | 0 | 1 | 일본 IP Centrex | webmaster |   |   | 
			
				| 1508 | 328 | 
                    중국 VoIP 시장 현황(3) - 운영 업체 동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6-10 | 700 | False | False | 0 | 0 | 1 | 중국 VoIP 시장 현황(3) - 운영 업체 동향 | webmaster |   |   | 
			
				| 1507 | 327 | 
                    proci 5 - Interactive Voice Response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6-10 | 720 | False | False | 0 | 0 | 1 | proci 5 - Interactive Voice Response | webmaster |   |   | 
			
				| 1506 | 326 | 
                    차세대네트워크 (NGN) 수요 및 산업의 변화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6-03 | 679 | False | False | 0 | 0 | 1 | 차세대네트워크 (NGN) 수요 및 산업의 변화 | webmaster |   |   | 
			
				| 1505 | 325 | 
                    보안 감사추적 시스템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6-03 | 661 | False | False | 0 | 0 | 1 | 보안 감사추적 시스템 | webmaster |   |   | 
			
				| 1504 | 324 | 
                    중국 VoIP 시장 현황(2)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6-03 | 691 | False | False | 0 | 0 | 1 | 중국 VoIP 시장 현황(2) | webmaster |   |   | 
			
				| 1503 | 323 | 
                    중국(6)-통신산업 콜센터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6-03 | 689 | False | False | 0 | 0 | 1 | 중국(6)-통신산업 콜센터 | webmaster |   |   | 
			
				| 1502 | 322 | 
                    SCM의 새 물결_collaborative SCM(2)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5-27 | 673 | False | False | 0 | 0 | 1 | SCM의 새 물결_collaborative SCM(2) | webmaster |   |   | 
			
				| 1501 | 321 | 
                    이미지 워크플로우-금융 업무 개선을 위한 핵심 도구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5-27 | 679 | False | False | 0 | 0 | 1 | 이미지 워크플로우-금융 업무 개선을 위한 핵심 도구 | webmaster |   |   | 
			
				| 1500 | 320 | 
                    말레이시아 콜센터 산업현황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5-27 | 723 | False | False | 0 | 0 | 1 | 말레이시아 콜센터 산업현황 | webmaster |   |   | 
			
				| 1499 | 319 | 
                    중국 VoIP 시장 현황(1)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5-27 | 686 | False | False | 0 | 0 | 1 | 중국 VoIP 시장 현황(1) | webmaster |   |   | 
			
				| 1498 | 318 | 
                    전자정부(10)-콜센터 업무환경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5-27 | 848 | False | False | 0 | 0 | 1 | 전자정부(10)-콜센터 업무환경 | webmaster |   |   | 
			
				| 1497 | 317 | 
                    새로운 기술의 등장, 통합형 CIM- 구현을 넘어 통합 문제 해결을 위한 신기술...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5-20 | 730 | False | False | 0 | 0 | 1 | 새로운 기술의 등장, 통합형 CIM- 구현을 넘어 통합 문제 해결을 위한 신기술 | webmaster |   |   | 
			
				| 1496 | 316 | 
                    CTI 응용 분야 (2)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5-20 | 719 | False | False | 0 | 0 | 1 | CTI 응용 분야 (2) | webmaster |   |   | 
			
				| 1495 | 315 | 
                    전자정부(9)-콜센터 설비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5-20 | 842 | False | False | 0 | 0 | 1 | 전자정부(9)-콜센터 설비 | webmaster |   |   | 
			
				| 1494 | 314 | 
                    proci 4 -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5-20 | 690 | False | False | 0 | 0 | 1 | proci 4 -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 webmaster |   |   | 
			
				| 1493 | 313 | 
                    데이터 웨어하우스 퍼즐 해결 기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5-13 | 707 | False | False | 0 | 0 | 1 | 데이터 웨어하우스 퍼즐 해결 기능 | webmaster |   |   | 
			
				| 1492 | 312 | 
                    e-CRM의 아키텍처 설계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5-13 | 674 | False | False | 0 | 0 | 1 | e-CRM의 아키텍처 설계 | webmaster |   |   | 
			
				| 1491 | 311 | 
                    CTI 응용 분야 (1)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5-13 | 767 | False | False | 0 | 0 | 1 | CTI 응용 분야 (1) | webmaste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