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공지여부 | 비밀글여부 | Depth | 코멘트갯수 | 파일갯수 | 제목 | 작성자 | 카테고리 | 원본글작성자 |
1530 | 350 |
H.323(1) - 개요 및 구성요소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22 | 648 | False | False | 0 | 0 | 1 | H.323(1) - 개요 및 구성요소 | webmaster | | |
1529 | 349 |
비즈니스 S/W 부문-CRM, ERP, SCM 시장전망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15 | 606 | False | False | 0 | 0 | 1 | 비즈니스 S/W 부문-CRM, ERP, SCM 시장전망 | webmaster | | |
1528 | 348 |
인프라스트럭처 관리(4)- 국내 적용 사례와 향후 전망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15 | 702 | False | False | 0 | 0 | 1 | 인프라스트럭처 관리(4)- 국내 적용 사례와 향후 전망 | webmaster | | |
1527 | 347 |
proci 8 -Web Self Service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15 | 606 | False | False | 0 | 0 | 1 | proci 8 -Web Self Service | webmaster | | |
1526 | 346 |
2004 S/W 시장전망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08 | 610 | False | False | 0 | 0 | 1 | 2004 S/W 시장전망 | webmaster | | |
1525 | 345 |
인프라스트럭처 관리(3)- CA 인프라스트럭처 관리 솔루션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08 | 675 | False | False | 0 | 0 | 1 | 인프라스트럭처 관리(3)- CA 인프라스트럭처 관리 솔루션 | webmaster | | |
1524 | 344 |
proci 7 - Desktop Voice and Data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08 | 610 | False | False | 0 | 0 | 1 | proci 7 - Desktop Voice and Data | webmaster | | |
1523 | 343 |
BPEL 서버를 이용한 웹 서비스의 통합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01 | 618 | False | False | 0 | 0 | 1 | BPEL 서버를 이용한 웹 서비스의 통합 | webmaster | | |
1522 | 342 |
CRM 애플리케이션시장동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01 | 623 | False | False | 0 | 0 | 1 | CRM 애플리케이션시장동향 | webmaster | | |
1521 | 341 |
인프라스트럭처 관리(2)- 인프라스트럭처 관리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01 | 642 | False | False | 0 | 0 | 1 | 인프라스트럭처 관리(2)- 인프라스트럭처 관리 | webmaster | | |
1520 | 340 |
중국(7)-금융권 콜센터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01 | 651 | False | False | 0 | 0 | 1 | 중국(7)-금융권 콜센터 | webmaster | | |
1519 | 339 |
텔레메틱스 단말 기술과 표준 및 업체별 동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6-24 | 634 | False | False | 0 | 0 | 1 | 텔레메틱스 단말 기술과 표준 및 업체별 동향 | webmaster | | |
1518 | 338 |
통합형 CIM의 효과 및 기능 - 통합형 컨택센터를 통한 효율성 제고 및 구축 ...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6-24 | 661 | False | False | 0 | 0 | 1 | 통합형 CIM의 효과 및 기능 - 통합형 컨택센터를 통한 효율성 제고 및 구축 방안 | webmaster | | |
1517 | 337 |
음성인식기술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6-24 | 651 | False | False | 0 | 0 | 1 | 음성인식기술 | webmaster | | |
1516 | 336 |
Automatic Callback Service in SIP-based VoIP System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6-24 | 653 | False | False | 0 | 0 | 1 | Automatic Callback Service in SIP-based VoIP System | webmaster | | |
1515 | 335 |
인프라스트럭처 관리(1)-인프라스트럭처 관리의 성공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6-24 | 677 | False | False | 0 | 0 | 1 | 인프라스트럭처 관리(1)-인프라스트럭처 관리의 성공 | webmaster | | |
1514 | 334 |
컨버전스 시대의 서막 'IP 텔레포니'
| | 2005-06-17 | 632 | False | False | 0 | 0 | 1 | 컨버전스 시대의 서막 'IP 텔레포니' | webmaster | | |
1513 | 333 |
웹서비스 보안 기술의 표준화 및 시장 동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6-17 | 617 | False | False | 0 | 0 | 1 | 웹서비스 보안 기술의 표준화 및 시장 동향 | webmaster | | |
1512 | 332 |
중국 VoIP 시장 현황(4) - 장비업체 동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6-17 | 608 | False | False | 0 | 0 | 1 | 중국 VoIP 시장 현황(4) - 장비업체 동향 | webmaster | | |
1511 | 331 |
proci 6 - Computer application and database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6-17 | 629 | False | False | 0 | 0 | 1 | proci 6 - Computer application and database | webmaste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