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공지여부 | 비밀글여부 | Depth | 코멘트갯수 | 파일갯수 | 제목 | 작성자 | 카테고리 | 원본글작성자 | 
			
				| 1550 | 370 | 
                    CRM의 5가지 함정과 대응 방안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26 | 711 | False | False | 0 | 0 | 1 | CRM의 5가지 함정과 대응 방안 | webmaster |   |   | 
			
				| 1549 | 369 | 
                    CRM(2) - CRM 구현 기술 도입 로드맵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26 | 690 | False | False | 0 | 0 | 1 | CRM(2) - CRM 구현 기술 도입 로드맵 | webmaster |   |   | 
			
				| 1548 | 368 | 
                    대만 고객서비스 산업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26 | 689 | False | False | 0 | 0 | 1 | 대만 고객서비스 산업 | webmaster |   |   | 
			
				| 1547 | 367 | 
                    수익성과 효율을 함께 고려한 IT 구축 방법론 - 미래를 예측하는 비즈니스 모...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19 | 711 | False | False | 0 | 0 | 1 | 수익성과 효율을 함께 고려한 IT 구축 방법론 - 미래를 예측하는 비즈니스 모델 | webmaster |   |   | 
			
				| 1546 | 366 | 
                    CRM(1) - CRM 지출 대 사업 성과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19 | 691 | False | False | 0 | 0 | 1 | CRM(1) - CRM 지출 대 사업 성과 | webmaster |   |   | 
			
				| 1545 | 365 | 
                    2005 중국 콜센터 산업의 10대 핫 스팟 예측 3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19 | 681 | False | False | 0 | 0 | 1 | 2005 중국 콜센터 산업의 10대 핫 스팟 예측 3 | webmaster |   |   | 
			
				| 1544 | 364 | 
                    proci 10 - Workforce Management System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19 | 683 | False | False | 0 | 0 | 1 | proci 10 - Workforce Management System | webmaster |   |   | 
			
				| 1543 | 363 | 
                    H.323(3) - H.323과 SIP의 비교 2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12 | 716 | False | False | 0 | 0 | 1 | H.323(3) - H.323과 SIP의 비교 2 | webmaster |   |   | 
			
				| 1542 | 362 | 
                    2005 중국 콜센터 산업의 10대 핫 스팟 예측 2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12 | 678 | False | False | 0 | 0 | 1 | 2005 중국 콜센터 산업의 10대 핫 스팟 예측 2 | webmaster |   |   | 
			
				| 1541 | 361 | 
                    proci 9 - Web Integration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12 | 701 | False | False | 0 | 0 | 1 | proci 9 - Web Integration | webmaster |   |   | 
			
				| 1540 | 360 | 
                    IP 컨택센터란?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05 | 778 | False | False | 0 | 0 | 1 | IP 컨택센터란? | webmaster |   |   | 
			
				| 1539 | 359 | 
                    H.323(3) - H.323과 SIP의 비교 1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05 | 723 | False | False | 0 | 0 | 1 | H.323(3) - H.323과 SIP의 비교 1 | webmaster |   |   | 
			
				| 1538 | 358 | 
                    2005 중국 콜센터 산업의 10대 핫 스팟 예측 1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05 | 715 | False | False | 0 | 0 | 1 | 2005 중국 콜센터 산업의 10대 핫 스팟 예측 1 | webmaster |   |   | 
			
				| 1537 | 357 | 
                    중국(8)-은행권 콜센터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05 | 693 | False | False | 0 | 0 | 1 | 중국(8)-은행권 콜센터 | webmaster |   |   | 
			
				| 1536 | 356 | 
                    콜센터의 수익창출 모델과 세부기술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29 | 880 | False | False | 0 | 0 | 1 | 콜센터의 수익창출 모델과 세부기술 | webmaster |   |   | 
			
				| 1535 | 355 | 
                    IP컨택센터 운영(2) - 성공적인 IP컨택센터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29 | 802 | False | False | 0 | 0 | 1 | IP컨택센터 운영(2) - 성공적인 IP컨택센터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 webmaster |   |   | 
			
				| 1534 | 354 | 
                    H.323(2) - 프로토콜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29 | 681 | False | False | 0 | 0 | 1 | H.323(2) - 프로토콜 | webmaster |   |   | 
			
				| 1533 | 353 | 
                    ILM과 TCO의 연관성 -ILM전략을 통한 비용효율적 데이터 관리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22 | 688 | False | False | 0 | 0 | 1 | ILM과 TCO의 연관성 -ILM전략을 통한 비용효율적 데이터 관리 | webmaster |   |   | 
			
				| 1532 | 352 | 
                    CRM ROI 측정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22 | 698 | False | False | 0 | 0 | 1 | CRM ROI 측정 | webmaster |   |   | 
			
				| 1531 | 351 | 
                    IP컨택센터 운영(1) - 체계적인 IP 컨택센터 운영의 필요성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22 | 850 | False | False | 0 | 0 | 1 | IP컨택센터 운영(1) - 체계적인 IP 컨택센터 운영의 필요성 | webmaste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