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공지여부 | 비밀글여부 | Depth | 코멘트갯수 | 파일갯수 | 제목 | 작성자 | 카테고리 | 원본글작성자 |
1550 | 370 |
CRM의 5가지 함정과 대응 방안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26 | 622 | False | False | 0 | 0 | 1 | CRM의 5가지 함정과 대응 방안 | webmaster | | |
1549 | 369 |
CRM(2) - CRM 구현 기술 도입 로드맵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26 | 609 | False | False | 0 | 0 | 1 | CRM(2) - CRM 구현 기술 도입 로드맵 | webmaster | | |
1548 | 368 |
대만 고객서비스 산업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26 | 609 | False | False | 0 | 0 | 1 | 대만 고객서비스 산업 | webmaster | | |
1547 | 367 |
수익성과 효율을 함께 고려한 IT 구축 방법론 - 미래를 예측하는 비즈니스 모...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19 | 624 | False | False | 0 | 0 | 1 | 수익성과 효율을 함께 고려한 IT 구축 방법론 - 미래를 예측하는 비즈니스 모델 | webmaster | | |
1546 | 366 |
CRM(1) - CRM 지출 대 사업 성과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19 | 607 | False | False | 0 | 0 | 1 | CRM(1) - CRM 지출 대 사업 성과 | webmaster | | |
1545 | 365 |
2005 중국 콜센터 산업의 10대 핫 스팟 예측 3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19 | 599 | False | False | 0 | 0 | 1 | 2005 중국 콜센터 산업의 10대 핫 스팟 예측 3 | webmaster | | |
1544 | 364 |
proci 10 - Workforce Management System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19 | 607 | False | False | 0 | 0 | 1 | proci 10 - Workforce Management System | webmaster | | |
1543 | 363 |
H.323(3) - H.323과 SIP의 비교 2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12 | 631 | False | False | 0 | 0 | 1 | H.323(3) - H.323과 SIP의 비교 2 | webmaster | | |
1542 | 362 |
2005 중국 콜센터 산업의 10대 핫 스팟 예측 2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12 | 599 | False | False | 0 | 0 | 1 | 2005 중국 콜센터 산업의 10대 핫 스팟 예측 2 | webmaster | | |
1541 | 361 |
proci 9 - Web Integration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12 | 617 | False | False | 0 | 0 | 1 | proci 9 - Web Integration | webmaster | | |
1540 | 360 |
IP 컨택센터란?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05 | 696 | False | False | 0 | 0 | 1 | IP 컨택센터란? | webmaster | | |
1539 | 359 |
H.323(3) - H.323과 SIP의 비교 1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05 | 638 | False | False | 0 | 0 | 1 | H.323(3) - H.323과 SIP의 비교 1 | webmaster | | |
1538 | 358 |
2005 중국 콜센터 산업의 10대 핫 스팟 예측 1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05 | 611 | False | False | 0 | 0 | 1 | 2005 중국 콜센터 산업의 10대 핫 스팟 예측 1 | webmaster | | |
1537 | 357 |
중국(8)-은행권 콜센터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8-05 | 612 | False | False | 0 | 0 | 1 | 중국(8)-은행권 콜센터 | webmaster | | |
1536 | 356 |
콜센터의 수익창출 모델과 세부기술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29 | 792 | False | False | 0 | 0 | 1 | 콜센터의 수익창출 모델과 세부기술 | webmaster | | |
1535 | 355 |
IP컨택센터 운영(2) - 성공적인 IP컨택센터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29 | 719 | False | False | 0 | 0 | 1 | IP컨택센터 운영(2) - 성공적인 IP컨택센터를 위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 webmaster | | |
1534 | 354 |
H.323(2) - 프로토콜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29 | 599 | False | False | 0 | 0 | 1 | H.323(2) - 프로토콜 | webmaster | | |
1533 | 353 |
ILM과 TCO의 연관성 -ILM전략을 통한 비용효율적 데이터 관리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22 | 609 | False | False | 0 | 0 | 1 | ILM과 TCO의 연관성 -ILM전략을 통한 비용효율적 데이터 관리 | webmaster | | |
1532 | 352 |
CRM ROI 측정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22 | 615 | False | False | 0 | 0 | 1 | CRM ROI 측정 | webmaster | | |
1531 | 351 |
IP컨택센터 운영(1) - 체계적인 IP 컨택센터 운영의 필요성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7-22 | 767 | False | False | 0 | 0 | 1 | IP컨택센터 운영(1) - 체계적인 IP 컨택센터 운영의 필요성 | webmaste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