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공지여부 | 비밀글여부 | Depth | 코멘트갯수 | 파일갯수 | 제목 | 작성자 | 카테고리 | 원본글작성자 |
1570 | 390 |
IPCC(2)-구축사례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0-07 | 853 | False | False | 0 | 0 | 1 | IPCC(2)-구축사례 | webmaster | | |
1569 | 389 |
proci 13 - CRM and Data Mining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0-07 | 691 | False | False | 0 | 0 | 1 | proci 13 - CRM and Data Mining | webmaster | | |
1568 | 388 |
음성기술(1) - 패킷 음성 기술과 VoIP 기술의 전반적 발전 동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0-01 | 661 | False | False | 0 | 0 | 1 | 음성기술(1) - 패킷 음성 기술과 VoIP 기술의 전반적 발전 동향 | webmaster | | |
1567 | 387 |
IPCC(1)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0-01 | 843 | False | False | 0 | 0 | 1 | IPCC(1) | webmaster | | |
1566 | 386 |
중국(10)-TV홈쇼핑 콜센터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0-01 | 660 | False | False | 0 | 0 | 1 | 중국(10)-TV홈쇼핑 콜센터 | webmaster | | |
1565 | 385 |
RTE 구현 - 피드백시스템 수요 증대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9-30 | 638 | False | False | 0 | 0 | 1 | RTE 구현 - 피드백시스템 수요 증대 | webmaster | | |
1564 | 384 |
상담원 이직의 정의 및 유형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9-30 | 954 | False | False | 0 | 0 | 1 | 상담원 이직의 정의 및 유형 | webmaster | | |
1563 | 383 |
모니터링기술(2) - 성과 평가 및 모니터링 평가 방법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9-30 | 700 | False | False | 0 | 0 | 1 | 모니터링기술(2) - 성과 평가 및 모니터링 평가 방법 | webmaster | | |
1562 | 382 |
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콜센터 최적화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9-23 | 658 | False | False | 0 | 0 | 1 | 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콜센터 최적화 | webmaster | | |
1561 | 381 |
통화 품질 (CQA)의 중요성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9-23 | 697 | False | False | 0 | 0 | 1 | 통화 품질 (CQA)의 중요성 | webmaster | | |
1560 | 380 |
모니터링 기술(1) - 모니터링의 목적 및 프로세스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9-23 | 672 | False | False | 0 | 0 | 1 | 모니터링 기술(1) - 모니터링의 목적 및 프로세스 | webmaster | | |
1559 | 379 |
고객 중심 음성통신환경의 실현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9-16 | 638 | False | False | 0 | 0 | 1 | 고객 중심 음성통신환경의 실현 | webmaster | | |
1558 | 378 |
음성인식(2) - 고립단어 인식 시스템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9-16 | 654 | False | False | 0 | 0 | 1 | 음성인식(2) - 고립단어 인식 시스템 | webmaster | | |
1557 | 377 |
proci 12 - Other management tool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9-16 | 620 | False | False | 0 | 0 | 1 | proci 12 - Other management tool | webmaster | | |
1556 | 376 |
IP 텔레포니를 통한 생산성 향상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9-09 | 664 | False | False | 0 | 0 | 1 | IP 텔레포니를 통한 생산성 향상 | webmaster | | |
1555 | 375 |
음성인식(1) - 음성인식의 이해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9-09 | 629 | False | False | 0 | 0 | 1 | 음성인식(1) - 음성인식의 이해 | webmaster | | |
1554 | 374 |
proci 11 - Quality Monitoring and Logging system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9-09 | 631 | False | False | 0 | 0 | 1 | proci 11 - Quality Monitoring and Logging system | webmaster | | |
1553 | 373 |
GPON 기술표준규격 및 개발 동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9-02 | 608 | False | False | 0 | 0 | 1 | GPON 기술표준규격 및 개발 동향 | webmaster | | |
1552 | 372 |
인바운드 콜 활용 전략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9-02 | 942 | False | False | 0 | 0 | 1 | 인바운드 콜 활용 전략 | webmaster | | |
1551 | 371 |
중국(9)-공공부문 콜센터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9-02 | 627 | False | False | 0 | 0 | 1 | 중국(9)-공공부문 콜센터 | webmaste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