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공지여부 | 비밀글여부 | Depth | 코멘트갯수 | 파일갯수 | 제목 | 작성자 | 카테고리 | 원본글작성자 |
1610 | 430 |
VoIP clearinghouse 서비스 및 시스템 사례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2-23 | 690 | False | False | 0 | 0 | 1 | VoIP clearinghouse 서비스 및 시스템 사례 | webmaster | | |
1609 | 429 |
해외정부 콜센터 구축 사례-벨기에 Crossroad Bank of Social Security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2-23 | 744 | False | False | 0 | 0 | 1 | 해외정부 콜센터 구축 사례-벨기에 Crossroad Bank of Social Security | webmaster | | |
1608 | 428 |
Recording(4) - 녹음연결 접점에 따른 녹음방식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2-23 | 747 | False | False | 0 | 0 | 1 | Recording(4) - 녹음연결 접점에 따른 녹음방식 | webmaster | | |
1607 | 427 |
콜센터 IP솔루션 동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2-16 | 745 | False | False | 0 | 0 | 1 | 콜센터 IP솔루션 동향 | webmaster | | |
1606 | 426 |
해외정부 콜센터 구축 사례-오스트리아 HELP. Gv-portal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2-16 | 722 | False | False | 0 | 0 | 1 | 해외정부 콜센터 구축 사례-오스트리아 HELP. Gv-portal | webmaster | | |
1605 | 425 |
Recording(3) - AMS(Agent Management System)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2-16 | 724 | False | False | 0 | 0 | 1 | Recording(3) - AMS(Agent Management System) | webmaster | | |
1604 | 424 |
proci 18 - RFP and Vender Selection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2-16 | 831 | False | False | 0 | 0 | 1 | proci 18 - RFP and Vender Selection | webmaster | | |
1603 | 423 |
ITU-T H.323 표준 기반의 IP 음성 호의 멀티캐스팅 전송 기술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2-09 | 732 | False | False | 0 | 0 | 0 | ITU-T H.323 표준 기반의 IP 음성 호의 멀티캐스팅 전송 기술 | webmaster | | |
1602 | 422 |
미국 정부기관 콜센터 기술 업그레이드 사례(2)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2-09 | 711 | False | False | 0 | 0 | 1 | 미국 정부기관 콜센터 기술 업그레이드 사례(2) | webmaster | | |
1601 | 421 |
Recording(2) - 상담원 통화품질 평가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2-09 | 765 | False | False | 0 | 0 | 1 | Recording(2) - 상담원 통화품질 평가 | webmaster | | |
1600 | 420 |
proci 17 - Reporting Tool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2-09 | 665 | False | False | 0 | 0 | 1 | proci 17 - Reporting Tool | webmaster | | |
1599 | 419 |
CIM기술(2) - 통합형 CIM, 생산성 극대화 실현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2-02 | 675 | False | False | 0 | 0 | 1 | CIM기술(2) - 통합형 CIM, 생산성 극대화 실현 | webmaster | | |
1598 | 418 |
미국의 주정부 콜센터 기술 사례 분석 (1)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2-02 | 722 | False | False | 0 | 0 | 1 | 미국의 주정부 콜센터 기술 사례 분석 (1) | webmaster | | |
1597 | 417 |
Recording(1) - 녹음시스템 개요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2-02 | 731 | False | False | 0 | 0 | 1 | Recording(1) - 녹음시스템 개요 | webmaster | | |
1596 | 416 |
중국(12)-콜센터 아웃소싱2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2-02 | 697 | False | False | 0 | 0 | 1 | 중국(12)-콜센터 아웃소싱2 | webmaster | | |
1595 | 415 |
CIM기술(1) - 통합 문제 해결을 위한 신기술, CIM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1-25 | 663 | False | False | 0 | 0 | 1 | CIM기술(1) - 통합 문제 해결을 위한 신기술, CIM | webmaster | | |
1594 | 414 |
공공기관 콜센터 구축 전략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1-25 | 852 | False | False | 0 | 0 | 1 | 공공기관 콜센터 구축 전략 | webmaster | | |
1593 | 413 |
WFMS(5)-현황 및 전망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1-25 | 748 | False | False | 0 | 0 | 1 | WFMS(5)-현황 및 전망 | webmaster | | |
1592 | 412 |
레코딩 시스템의 시장현황 및 수요 동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1-18 | 646 | False | False | 0 | 0 | 1 | 레코딩 시스템의 시장현황 및 수요 동인 | webmaster | | |
1591 | 411 |
WFMS(4)-국외 벤더 및 제품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11-18 | 891 | False | False | 0 | 0 | 1 | WFMS(4)-국외 벤더 및 제품 | webmaste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