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공지여부 | 비밀글여부 | Depth | 코멘트갯수 | 파일갯수 | 제목 | 작성자 | 카테고리 | 원본글작성자 |
1250 | 70 |
PABX에 관한 개념 및 기초-두번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2-09 | 631 | False | False | 0 | 0 | 1 | PABX에 관한 개념 및 기초-두번째 | webmaster | | |
1249 | 69 |
PABX에 관한 개념 및 기초-첫번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2-09 | 648 | False | False | 0 | 0 | 1 | PABX에 관한 개념 및 기초-첫번째 | webmaster | | |
1248 | 68 |
IT서비스 관리를 위한 CTI의 주요기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1-26 | 670 | False | False | 0 | 0 | 1 | IT서비스 관리를 위한 CTI의 주요기능 | webmaster | | |
1247 | 67 |
Multi Site 콜센터운영 Case Study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1-26 | 649 | False | False | 0 | 0 | 1 | Multi Site 콜센터운영 Case Study | webmaster | | |
1246 | 66 |
WFMS 시장분석 및 WFMS시스템 도입 시 유의사항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1-19 | 614 | False | False | 0 | 0 | 1 | WFMS 시장분석 및 WFMS시스템 도입 시 유의사항 | webmaster | | |
1245 | 65 |
WFMS(Work Force Management System)를 도입하기 위한 4가지 전제사항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1-19 | 621 | False | False | 0 | 0 | 1 | WFMS(Work Force Management System)를 도입하기 위한 4가지 전제사항 | webmaster | | |
1244 | 64 |
WFMS(Work Force Management System)를 이용한 상담자원관리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1-19 | 571 | False | False | 0 | 0 | 1 | WFMS(Work Force Management System)를 이용한 상담자원관리 | webmaster | | |
1243 | 63 |
WFMS(Work Force Management System)의 기본개념 및 특성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1-19 | 592 | False | False | 0 | 0 | 1 | WFMS(Work Force Management System)의 기본개념 및 특성 | webmaster | | |
1242 | 62 |
WFMS(Work Force Management System)의 일반적 프로세스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1-12 | 613 | False | False | 0 | 0 | 1 | WFMS(Work Force Management System)의 일반적 프로세스 | webmaster | | |
1241 | 61 |
WFMS(Work Force Management System)의 주요기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1-12 | 587 | False | False | 0 | 0 | 1 | WFMS(Work Force Management System)의 주요기능 | webmaster | | |
1240 | 60 |
WFMS(Work Force Management System)의 특성과 오해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1-12 | 594 | False | False | 0 | 0 | 1 | WFMS(Work Force Management System)의 특성과 오해 | webmaster | | |
1239 | 59 |
WFM(Workforce Management)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1-12 | 635 | False | False | 0 | 0 | 1 | WFM(Workforce Management) | webmaster | | |
1238 | 58 |
[2003 CTM 컨퍼런스]삼성생명 IPCC 시스템 구축 및 운영현황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2-15 | 583 | False | False | 0 | 0 | 1 | [2003 CTM 컨퍼런스]삼성생명 IPCC 시스템 구축 및 운영현황 | webmaster | | |
1237 | 57 |
[2003 CTM 컨퍼런스]All IP vs IP Enabled Contact Center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2-15 | 567 | False | False | 0 | 0 | 1 | [2003 CTM 컨퍼런스]All IP vs IP Enabled Contact Center | webmaster | | |
1236 | 56 |
[2003 CTM 컨퍼런스]IPCC 과연 대세인가?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2-15 | 591 | False | False | 0 | 0 | 1 | [2003 CTM 컨퍼런스]IPCC 과연 대세인가? | webmaster | | |
1235 | 55 |
[2003 CTM 컨퍼런스]IPCC기반의 ASP사업수행을 위한 전략적 제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2-15 | 580 | False | False | 0 | 0 | 1 | [2003 CTM 컨퍼런스]IPCC기반의 ASP사업수행을 위한 전략적 제언 | webmaster | | |
1234 | 54 |
[2003 CTM 컨퍼런스]Contact Center에서의 IP Trend에 대한 운영상의 고려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2-15 | 579 | False | False | 0 | 0 | 1 | [2003 CTM 컨퍼런스]Contact Center에서의 IP Trend에 대한 운영상의 고려 | webmaster | | |
1233 | 53 |
[2003 CTM 컨퍼런스] IP Contact Center의 발전적 방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2-15 | 588 | False | False | 0 | 0 | 1 | [2003 CTM 컨퍼런스] IP Contact Center의 발전적 방향 | webmaster | | |
1232 | 52 |
[2003 CTM 컨퍼런스] IP를 이용한 Multi 콜센터운영에 관한 사례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2-15 | 588 | False | False | 0 | 0 | 1 | [2003 CTM 컨퍼런스] IP를 이용한 Multi 콜센터운영에 관한 사례 | webmaster | | |
1231 | 51 |
CTI 개론 - 네번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09-22 | 679 | False | False | 0 | 0 | 1 | CTI 개론 - 네번째 | webmaste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