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공지여부 | 비밀글여부 | Depth | 코멘트갯수 | 파일갯수 | 제목 | 작성자 | 카테고리 | 원본글작성자 |
1290 | 110 |
IP텔레포니와 컨택센터 - 1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2-23 | 561 | False | False | 0 | 0 | 1 | IP텔레포니와 컨택센터 - 1편 | webmaster | | |
1289 | 109 |
Contact Center 구축전략 - 3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0-25 | 620 | False | False | 0 | 0 | 1 | Contact Center 구축전략 - 3편 | webmaster | | |
1288 | 108 |
Contact Center 구축전략 - 2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0-25 | 628 | False | False | 0 | 0 | 1 | Contact Center 구축전략 - 2편 | webmaster | | |
1287 | 107 |
Contact Center 구축전략 - 1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0-25 | 684 | False | False | 0 | 0 | 1 | Contact Center 구축전략 - 1편 | webmaster | | |
1286 | 106 |
교보생명 Multi Contact Center(IPCC) 구축 사례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0-18 | 589 | False | False | 0 | 0 | 1 | 교보생명 Multi Contact Center(IPCC) 구축 사례 | webmaster | | |
1285 | 105 |
CallCenter IT 에 대한 이해 - 2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0-18 | 582 | False | False | 0 | 0 | 1 | CallCenter IT 에 대한 이해 - 2편 | webmaster | | |
1284 | 104 |
CallCenter IT 에 대한 이해 - 1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0-18 | 640 | False | False | 0 | 0 | 1 | CallCenter IT 에 대한 이해 - 1편 | webmaster | | |
1283 | 103 |
한국형 콜센터 구축 모델 - 6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8-23 | 707 | False | False | 0 | 0 | 1 | 한국형 콜센터 구축 모델 - 6편 | webmaster | | |
1282 | 102 |
한국형 콜센터 구축 모델 - 5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8-23 | 684 | False | False | 0 | 0 | 1 | 한국형 콜센터 구축 모델 - 5편 | webmaster | | |
1281 | 101 |
한국형 콜센터 구축 모델 - 4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8-16 | 689 | False | False | 0 | 0 | 1 | 한국형 콜센터 구축 모델 - 4편 | webmaster | | |
1280 | 100 |
한국형 콜센터 구축 모델 - 3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8-16 | 700 | False | False | 0 | 0 | 1 | 한국형 콜센터 구축 모델 - 3편 | webmaster | | |
1279 | 99 |
한국형 콜센터 구축 모델 - 2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8-16 | 711 | False | False | 0 | 0 | 1 | 한국형 콜센터 구축 모델 - 2편 | webmaster | | |
1278 | 98 |
한국형 콜센터 구축 모델 - 1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8-16 | 814 | False | False | 0 | 0 | 1 | 한국형 콜센터 구축 모델 - 1편 | webmaster | | |
1277 | 97 |
CTI 시스템 기능구성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7-05 | 644 | False | False | 0 | 0 | 1 | CTI 시스템 기능구성 | webmaster | | |
1276 | 96 |
CTI 관련 응용분야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7-05 | 582 | False | False | 0 | 0 | 1 | CTI 관련 응용분야 | webmaster | | |
1275 | 95 |
CRM의 IT기술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7-05 | 528 | False | False | 0 | 0 | 1 | CRM의 IT기술 | webmaster | | |
1274 | 94 |
Call Center Basic System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6-28 | 578 | False | False | 0 | 0 | 1 | Call Center Basic System | webmaster | | |
1273 | 93 |
Call Center Advanced System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6-28 | 536 | False | False | 0 | 0 | 1 | Call Center Advanced System | webmaster | | |
1272 | 92 |
통합 메시징 시스템(UMS)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6-21 | 573 | False | False | 0 | 0 | 1 | 통합 메시징 시스템(UMS) | webmaster | | |
1271 | 91 |
콜센터 IVR 구성방안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6-21 | 667 | False | False | 0 | 0 | 1 | 콜센터 IVR 구성방안 | webmaste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