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Total : 470   Pages : 18 / 24
번호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공지여부비밀글여부Depth코멘트갯수파일갯수제목작성자카테고리원본글작성자
1310130 지역성 유지 : 콜센터(Contact Center)들의 국제 대금납부 처리상의 난점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2-27620FalseFalse001지역성 유지 : 콜센터(Contact Center)들의 국제 대금납부 처리상의 난점webmaster  
1309129 콜센터 품질비용 개념 및 최소화방안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2-20776FalseFalse000콜센터 품질비용 개념 및 최소화방안webmaster  
1308128 JTA 조사 보고서 - 2000년도 회원실태조사로 보는 일본의 텔레마케팅 실태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2-15493FalseFalse001JTA 조사 보고서 - 2000년도 회원실태조사로 보는 일본의 텔레마케팅 실태webmaster  
1307127 컨택센터의 인력관리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2-20716FalseFalse001컨택센터의 인력관리webmaster  
1306126 Contact Center 에서의 훈련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2-20602FalseFalse001Contact Center 에서의 훈련webmaster  
1305125 컨택센터의 사기를 진작시키는 가장 좋은 8가지 방법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2-20647FalseFalse001컨택센터의 사기를 진작시키는 가장 좋은 8가지 방법webmaster  
1304124 전국대표번호 요금체계변경에 따른 영향분석 및 통신비용 시뮬레이션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8-30536FalseFalse001전국대표번호 요금체계변경에 따른 영향분석 및 통신비용 시뮬레이션webmaster  
1303123 IP 텔레포니 기술개발동향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9-27513FalseFalse001IP 텔레포니 기술개발동향webmaster  
1302122 전국대표번호 요금체계변경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8-30535FalseFalse001전국대표번호 요금체계변경webmaster  
1301121 왜 우리는 콜센터로 전화하게 되나?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1-15614FalseFalse001왜 우리는 콜센터로 전화하게 되나?webmaster  
1300120 공공부문콜센터 해외사례분석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7-26532FalseFalse001공공부문콜센터 해외사례분석webmaster  
1299119 완벽한 텔레마케팅 원고를 쓰는 요령 8가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0-18576FalseFalse001완벽한 텔레마케팅 원고를 쓰는 요령 8가지webmaster  
1298118 오늘날 사람들이 가장 많이 오해하고 있는 용어 다섯 가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0-18591FalseFalse001오늘날 사람들이 가장 많이 오해하고 있는 용어 다섯 가지webmaster  
1297117 공공부문 콜센터 도입전략 연구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7-26576FalseFalse001공공부문 콜센터 도입전략 연구webmaster  
1296116 콜센터 통화 고객 만족도 조사에 관한 소고 - 3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4-26567FalseFalse001콜센터 통화 고객 만족도 조사에 관한 소고 - 3편webmaster  
1295115 콜센터 통화 고객 만족도 조사에 관한 소고 - 2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4-26546FalseFalse001콜센터 통화 고객 만족도 조사에 관한 소고 - 2편webmaster  
1294114 콜센터 통화 고객 만족도 조사에 관한 소고 - 1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4-26586FalseFalse001콜센터 통화 고객 만족도 조사에 관한 소고 - 1편webmaster  
1293113 Managing Accessibility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2-06526FalseFalse001Managing Accessibilitywebmaster  
1292112 Taming the Turnover Tiger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2-06544FalseFalse001Taming the Turnover Tigerwebmaster  
1291111 IP텔레포니와 컨택센터 - 2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2-23526FalseFalse001IP텔레포니와 컨택센터 - 2편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