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공지여부 | 비밀글여부 | Depth | 코멘트갯수 | 파일갯수 | 제목 | 작성자 | 카테고리 | 원본글작성자 |
1310 | 130 |
지역성 유지 : 콜센터(Contact Center)들의 국제 대금납부 처리상의 난점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2-27 | 620 | False | False | 0 | 0 | 1 | 지역성 유지 : 콜센터(Contact Center)들의 국제 대금납부 처리상의 난점 | webmaster | | |
1309 | 129 |
콜센터 품질비용 개념 및 최소화방안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2-20 | 776 | False | False | 0 | 0 | 0 | 콜센터 품질비용 개념 및 최소화방안 | webmaster | | |
1308 | 128 |
JTA 조사 보고서 - 2000년도 회원실태조사로 보는 일본의 텔레마케팅 실태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2-15 | 493 | False | False | 0 | 0 | 1 | JTA 조사 보고서 - 2000년도 회원실태조사로 보는 일본의 텔레마케팅 실태 | webmaster | | |
1307 | 127 |
컨택센터의 인력관리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2-20 | 716 | False | False | 0 | 0 | 1 | 컨택센터의 인력관리 | webmaster | | |
1306 | 126 |
Contact Center 에서의 훈련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2-20 | 602 | False | False | 0 | 0 | 1 | Contact Center 에서의 훈련 | webmaster | | |
1305 | 125 |
컨택센터의 사기를 진작시키는 가장 좋은 8가지 방법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2-20 | 647 | False | False | 0 | 0 | 1 | 컨택센터의 사기를 진작시키는 가장 좋은 8가지 방법 | webmaster | | |
1304 | 124 |
전국대표번호 요금체계변경에 따른 영향분석 및 통신비용 시뮬레이션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8-30 | 536 | False | False | 0 | 0 | 1 | 전국대표번호 요금체계변경에 따른 영향분석 및 통신비용 시뮬레이션 | webmaster | | |
1303 | 123 |
IP 텔레포니 기술개발동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9-27 | 513 | False | False | 0 | 0 | 1 | IP 텔레포니 기술개발동향 | webmaster | | |
1302 | 122 |
전국대표번호 요금체계변경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8-30 | 535 | False | False | 0 | 0 | 1 | 전국대표번호 요금체계변경 | webmaster | | |
1301 | 121 |
왜 우리는 콜센터로 전화하게 되나?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1-15 | 614 | False | False | 0 | 0 | 1 | 왜 우리는 콜센터로 전화하게 되나? | webmaster | | |
1300 | 120 |
공공부문콜센터 해외사례분석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7-26 | 532 | False | False | 0 | 0 | 1 | 공공부문콜센터 해외사례분석 | webmaster | | |
1299 | 119 |
완벽한 텔레마케팅 원고를 쓰는 요령 8가지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0-18 | 576 | False | False | 0 | 0 | 1 | 완벽한 텔레마케팅 원고를 쓰는 요령 8가지 | webmaster | | |
1298 | 118 |
오늘날 사람들이 가장 많이 오해하고 있는 용어 다섯 가지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0-18 | 591 | False | False | 0 | 0 | 1 | 오늘날 사람들이 가장 많이 오해하고 있는 용어 다섯 가지 | webmaster | | |
1297 | 117 |
공공부문 콜센터 도입전략 연구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7-26 | 576 | False | False | 0 | 0 | 1 | 공공부문 콜센터 도입전략 연구 | webmaster | | |
1296 | 116 |
콜센터 통화 고객 만족도 조사에 관한 소고 - 3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4-26 | 567 | False | False | 0 | 0 | 1 | 콜센터 통화 고객 만족도 조사에 관한 소고 - 3편 | webmaster | | |
1295 | 115 |
콜센터 통화 고객 만족도 조사에 관한 소고 - 2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4-26 | 546 | False | False | 0 | 0 | 1 | 콜센터 통화 고객 만족도 조사에 관한 소고 - 2편 | webmaster | | |
1294 | 114 |
콜센터 통화 고객 만족도 조사에 관한 소고 - 1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4-26 | 586 | False | False | 0 | 0 | 1 | 콜센터 통화 고객 만족도 조사에 관한 소고 - 1편 | webmaster | | |
1293 | 113 |
Managing Accessibility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2-06 | 526 | False | False | 0 | 0 | 1 | Managing Accessibility | webmaster | | |
1292 | 112 |
Taming the Turnover Tiger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2-06 | 544 | False | False | 0 | 0 | 1 | Taming the Turnover Tiger | webmaster | | |
1291 | 111 |
IP텔레포니와 컨택센터 - 2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2-23 | 526 | False | False | 0 | 0 | 1 | IP텔레포니와 컨택센터 - 2편 | webmaste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