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공지여부 | 비밀글여부 | Depth | 코멘트갯수 | 파일갯수 | 제목 | 작성자 | 카테고리 | 원본글작성자 |
1350 | 170 |
2003년 IPCC 솔루션 제공 업체동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3-17 | 513 | False | False | 0 | 0 | 1 | 2003년 IPCC 솔루션 제공 업체동향 | webmaster | | |
1349 | 169 |
Contact Center 구현 방식 별 비교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7-21 | 593 | False | False | 0 | 0 | 1 | Contact Center 구현 방식 별 비교 | webmaster | | |
1348 | 168 |
선진은행들의 콜센터 운영전략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0-06 | 668 | False | False | 0 | 0 | 1 | 선진은행들의 콜센터 운영전략 | webmaster | | |
1347 | 167 |
IP 컨택센터의 이해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3-17 | 567 | False | False | 0 | 0 | 1 | IP 컨택센터의 이해 | webmaster | | |
1346 | 166 |
Call Centers in EMEA 2007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0-06 | 541 | False | False | 0 | 0 | 1 | Call Centers in EMEA 2007 | webmaster | | |
1345 | 165 |
일하기 좋은 콜센터 어떻게 만들것인가?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3-24 | 545 | False | False | 0 | 0 | 1 | 일하기 좋은 콜센터 어떻게 만들것인가? | webmaster | | |
1344 | 164 |
국내 VoIP기술의 해외진출방안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9-22 | 511 | False | False | 0 | 0 | 1 | 국내 VoIP기술의 해외진출방안 | webmaster | | |
1343 | 163 |
콜센터 집적화와 광주경제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1-03 | 519 | False | False | 0 | 0 | 1 | 콜센터 집적화와 광주경제 | webmaster | | |
1342 | 162 |
2003년 대만콜센터 산업현황보고서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3-31 | 528 | False | False | 0 | 0 | 1 | 2003년 대만콜센터 산업현황보고서 | webmaster | | |
1341 | 161 |
Packet vs Circuited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2-27 | 590 | False | False | 0 | 0 | 1 | Packet vs Circuited | webmaster | | |
1340 | 160 |
Royal Bank of Canada와 Harrahs Entertainment의 CRM 구축 사례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4-21 | 490 | False | False | 0 | 0 | 1 | Royal Bank of Canada와 Harrahs Entertainment의 CRM 구축 사례 | webmaster | | |
1339 | 159 |
무선인터넷과 고객관계관리(CRM)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1-11 | 508 | False | False | 0 | 0 | 1 | 무선인터넷과 고객관계관리(CRM) | webmaster | | |
1338 | 158 |
통합 contact center의 효율적 운영 방안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2-21 | 594 | False | False | 0 | 0 | 1 | 통합 contact center의 효율적 운영 방안 | webmaster | | |
1337 | 157 |
Dialing Method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8-25 | 549 | False | False | 0 | 0 | 1 | Dialing Method | webmaster | | |
1336 | 156 |
음성정보신호처리 - 합성과 인식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7-01 | 550 | False | False | 0 | 0 | 1 | 음성정보신호처리 - 합성과 인식 | webmaster | | |
1335 | 155 |
2003 일본 콜센터 시장동향 보고서 - 3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2-09 | 545 | False | False | 0 | 0 | 1 | 2003 일본 콜센터 시장동향 보고서 - 3편 | webmaster | | |
1334 | 154 |
2003 일본 콜센터 시장동향 보고서 - 2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2-09 | 534 | False | False | 0 | 0 | 1 | 2003 일본 콜센터 시장동향 보고서 - 2편 | webmaster | | |
1333 | 153 |
2003년 일본 콜센터 시장동향 보고서 - 1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2-09 | 594 | False | False | 0 | 0 | 1 | 2003년 일본 콜센터 시장동향 보고서 - 1편 | webmaster | | |
1332 | 152 |
일본 IP PBX 시장동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2-16 | 538 | False | False | 0 | 0 | 1 | 일본 IP PBX 시장동향 | webmaster | | |
1331 | 151 |
공공부문 콜센터의 성공적도입을 위한 6대과제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9-02 | 620 | False | False | 0 | 0 | 1 | 공공부문 콜센터의 성공적도입을 위한 6대과제 | webmaste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