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공지여부 | 비밀글여부 | Depth | 코멘트갯수 | 파일갯수 | 제목 | 작성자 | 카테고리 | 원본글작성자 |
1390 | 210 |
[2004 포럼] 콜센터 지방화 성공전략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1-29 | 522 | False | False | 0 | 0 | 1 | [2004 포럼] 콜센터 지방화 성공전략 | webmaster | | |
1389 | 209 |
2004포럼-지역콜센터운영사례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1-24 | 555 | False | False | 0 | 0 | 1 | 2004포럼-지역콜센터운영사례 | webmaster | | |
1388 | 208 |
[2004 포럼] 광주광역시 콜센터 유치정책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1-24 | 491 | False | False | 0 | 0 | 1 | [2004 포럼] 광주광역시 콜센터 유치정책 | webmaster | | |
1387 | 207 |
[2003 포럼]일본 콜센터 현황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0-13 | 547 | False | False | 0 | 0 | 1 | [2003 포럼]일본 콜센터 현황 | webmaster | | |
1386 | 206 |
[2003 포럼] 콜센터인증,평가제도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06-11 | 564 | False | False | 0 | 0 | 1 | [2003 포럼] 콜센터인증,평가제도 | webmaster | | |
1385 | 205 |
[2003 포럼] 고객센터의 현황과 발전방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4-14 | 618 | False | False | 0 | 0 | 1 | [2003 포럼] 고객센터의 현황과 발전방향 | webmaster | | |
1384 | 204 |
[2003 CTM 컨퍼런스] 운영관리솔루션의 이론과 현실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2-15 | 506 | False | False | 0 | 0 | 1 | [2003 CTM 컨퍼런스] 운영관리솔루션의 이론과 현실 | webmaster | | |
1383 | 203 |
[2003 CTM 컨퍼런스]효과적인 CRM을 위한 콜센터의 추진방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2-15 | 493 | False | False | 0 | 0 | 1 | [2003 CTM 컨퍼런스]효과적인 CRM을 위한 콜센터의 추진방향 | webmaster | | |
1382 | 202 |
[2003 CTM 컨퍼런스] 콜센터 운영수준향상을 위한 콜센터진단프로그램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2-15 | 588 | False | False | 0 | 0 | 1 | [2003 CTM 컨퍼런스] 콜센터 운영수준향상을 위한 콜센터진단프로그램 | webmaster | | |
1381 | 201 |
[2003 CTM 컨퍼런스] CRM비지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운영전략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2-15 | 500 | False | False | 0 | 0 | 1 | [2003 CTM 컨퍼런스] CRM비지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운영전략 | webmaster | | |
1380 | 200 |
[2003 CTM 컨퍼런스] 사용자관점의 콜센터 제품평가모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2-15 | 505 | False | False | 0 | 0 | 1 | [2003 CTM 컨퍼런스] 사용자관점의 콜센터 제품평가모델 | webmaster | | |
1379 | 199 |
[2003 CTM 컨퍼런스] 효과적인 콜센터운영을 위한 운영관리솔루션의 활용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2-15 | 537 | False | False | 0 | 0 | 1 | [2003 CTM 컨퍼런스] 효과적인 콜센터운영을 위한 운영관리솔루션의 활용 | webmaster | | |
1378 | 198 |
[2003 CTM 컨퍼런스]콜센터 상시 운용체계 도입을 위한 통신사업자 ASP활용방...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2-15 | 510 | False | False | 0 | 0 | 1 | [2003 CTM 컨퍼런스]콜센터 상시 운용체계 도입을 위한 통신사업자 ASP활용방안 | webmaster | | |
1377 | 197 |
VoIP 단말 구성 요소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7-21 | 555 | False | False | 0 | 0 | 1 | VoIP 단말 구성 요소 | webmaster | | |
1376 | 196 |
eCRM솔루션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0-27 | 496 | False | False | 0 | 0 | 1 | eCRM솔루션 | webmaster | | |
1375 | 195 |
CTI의 개념 및 발전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9-01 | 652 | False | False | 0 | 0 | 1 | CTI의 개념 및 발전 | webmaster | | |
1374 | 194 |
CTI의 기능과 응용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9-01 | 615 | False | False | 0 | 0 | 1 | CTI의 기능과 응용 | webmaster | | |
1373 | 193 |
교환기 기초 이론 - 4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8-18 | 561 | False | False | 0 | 0 | 1 | 교환기 기초 이론 - 4편 | webmaster | | |
1372 | 192 |
교환기 기초 이론 - 3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8-18 | 558 | False | False | 0 | 0 | 1 | 교환기 기초 이론 - 3편 | webmaster | | |
1371 | 191 |
교환기 기초이론 - 2편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8-18 | 560 | False | False | 0 | 0 | 1 | 교환기 기초이론 - 2편 | webmaste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