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Total : 470   Pages : 14 / 24
번호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공지여부비밀글여부Depth코멘트갯수파일갯수제목작성자카테고리원본글작성자
1390210 [2004 포럼] 콜센터 지방화 성공전략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1-29522FalseFalse001[2004 포럼] 콜센터 지방화 성공전략webmaster  
1389209 2004포럼-지역콜센터운영사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1-24555FalseFalse0012004포럼-지역콜센터운영사례webmaster  
1388208 [2004 포럼] 광주광역시 콜센터 유치정책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1-24491FalseFalse001[2004 포럼] 광주광역시 콜센터 유치정책webmaster  
1387207 [2003 포럼]일본 콜센터 현황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0-13547FalseFalse001[2003 포럼]일본 콜센터 현황webmaster  
1386206 [2003 포럼] 콜센터인증,평가제도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06-11564FalseFalse001[2003 포럼] 콜센터인증,평가제도webmaster  
1385205 [2003 포럼] 고객센터의 현황과 발전방향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4-14618FalseFalse001[2003 포럼] 고객센터의 현황과 발전방향webmaster  
1384204 [2003 CTM 컨퍼런스] 운영관리솔루션의 이론과 현실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2-15506FalseFalse001[2003 CTM 컨퍼런스] 운영관리솔루션의 이론과 현실webmaster  
1383203 [2003 CTM 컨퍼런스]효과적인 CRM을 위한 콜센터의 추진방향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2-15493FalseFalse001[2003 CTM 컨퍼런스]효과적인 CRM을 위한 콜센터의 추진방향webmaster  
1382202 [2003 CTM 컨퍼런스] 콜센터 운영수준향상을 위한 콜센터진단프로그램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2-15588FalseFalse001[2003 CTM 컨퍼런스] 콜센터 운영수준향상을 위한 콜센터진단프로그램webmaster  
1381201 [2003 CTM 컨퍼런스] CRM비지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운영전략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2-15500FalseFalse001[2003 CTM 컨퍼런스] CRM비지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운영전략webmaster  
1380200 [2003 CTM 컨퍼런스] 사용자관점의 콜센터 제품평가모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2-15505FalseFalse001[2003 CTM 컨퍼런스] 사용자관점의 콜센터 제품평가모델webmaster  
1379199 [2003 CTM 컨퍼런스] 효과적인 콜센터운영을 위한 운영관리솔루션의 활용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2-15537FalseFalse001[2003 CTM 컨퍼런스] 효과적인 콜센터운영을 위한 운영관리솔루션의 활용webmaster  
1378198 [2003 CTM 컨퍼런스]콜센터 상시 운용체계 도입을 위한 통신사업자 ASP활용방...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2-15510FalseFalse001[2003 CTM 컨퍼런스]콜센터 상시 운용체계 도입을 위한 통신사업자 ASP활용방안webmaster  
1377197 VoIP 단말 구성 요소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7-21555FalseFalse001VoIP 단말 구성 요소webmaster  
1376196 eCRM솔루션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0-27496FalseFalse001eCRM솔루션webmaster  
1375195 CTI의 개념 및 발전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9-01652FalseFalse001CTI의 개념 및 발전webmaster  
1374194 CTI의 기능과 응용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9-01615FalseFalse001CTI의 기능과 응용webmaster  
1373193 교환기 기초 이론 - 4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8-18561FalseFalse001교환기 기초 이론 - 4편webmaster  
1372192 교환기 기초 이론 - 3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8-18558FalseFalse001교환기 기초 이론 - 3편webmaster  
1371191 교환기 기초이론 - 2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8-18560FalseFalse001교환기 기초이론 - 2편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