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공지여부 | 비밀글여부 | Depth | 코멘트갯수 | 파일갯수 | 제목 | 작성자 | 카테고리 | 원본글작성자 |
1410 | 230 |
VoIP 시장에 관한 전망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1-24 | 524 | False | False | 0 | 0 | 1 | VoIP 시장에 관한 전망 | webmaster | | |
1409 | 229 |
Call Center 광주입지 여건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1-17 | 500 | False | False | 0 | 0 | 0 | Call Center 광주입지 여건 | webmaster | | |
1408 | 228 |
콜센터 전문인력 양성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0-27 | 644 | False | False | 0 | 0 | 0 | 콜센터 전문인력 양성 | webmaster | | |
1407 | 227 |
국내 콜센터산업 육성을 위한 선결과제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0-21 | 553 | False | False | 0 | 0 | 0 | 국내 콜센터산업 육성을 위한 선결과제 | webmaster | | |
1406 | 226 |
콜센터 운영수준 진단 - 은행권 콜센터를 중심으로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2-29 | 628 | False | False | 0 | 0 | 1 | 콜센터 운영수준 진단 - 은행권 콜센터를 중심으로 | webmaster | | |
1405 | 225 |
콜센터, 컨택센터, 커넥션센터 (Connection Center)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5-03 | 554 | False | False | 0 | 0 | 1 | 콜센터, 컨택센터, 커넥션센터 (Connection Center) | webmaster | | |
1404 | 224 |
콜센터산업에 대한 정부의 정책방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5-03 | 583 | False | False | 0 | 0 | 1 | 콜센터산업에 대한 정부의 정책방향 | webmaster | | |
1403 | 223 |
콜센터의 성과 모형에 관한 실증연구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1-01 | 619 | False | False | 0 | 0 | 1 | 콜센터의 성과 모형에 관한 실증연구 | webmaster | | |
1402 | 222 |
First Call Resolution & One-and-Done Customer Service E-Mail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3-11-24 | 550 | False | False | 0 | 0 | 1 | First Call Resolution & One-and-Done Customer Service E-Mail | webmaster | | |
1401 | 221 |
Offshore Locations: Are They the Right Decision?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1-23 | 532 | False | False | 0 | 0 | 1 | Offshore Locations: Are They the Right Decision? | webmaster | | |
1400 | 220 |
What Every Manager Should Know to Avoid Recruiting Disaster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0-20 | 530 | False | False | 0 | 0 | 1 | What Every Manager Should Know to Avoid Recruiting Disaster | webmaster | | |
1399 | 219 |
상담원 채용 및 유지관리의 중요성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7-19 | 634 | False | False | 0 | 0 | 1 | 상담원 채용 및 유지관리의 중요성 | webmaster | | |
1398 | 218 |
Subscriber 대상 CRM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2-27 | 543 | False | False | 0 | 0 | 1 | Subscriber 대상 CRM | webmaster | | |
1397 | 217 |
CRM 개요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2-29 | 577 | False | False | 0 | 0 | 1 | CRM 개요 | webmaster | | |
1396 | 216 |
CRM 도입을 위한 10대 원칙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2-20 | 533 | False | False | 0 | 0 | 1 | CRM 도입을 위한 10대 원칙 | webmaster | | |
1395 | 215 |
CRM 구현 방법론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2-20 | 531 | False | False | 0 | 0 | 1 | CRM 구현 방법론 | webmaster | | |
1394 | 214 |
CRM 고객센터 구축을 위한 방법론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12-20 | 548 | False | False | 0 | 0 | 1 | CRM 고객센터 구축을 위한 방법론 | webmaster | | |
1393 | 213 |
Advertiser 대상 CRM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9-20 | 498 | False | False | 0 | 0 | 0 | Advertiser 대상 CRM | webmaster | | |
1392 | 212 |
고객센터의 발전과정과 CRM 고객센터 프레임웍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7-21 | 530 | False | False | 0 | 0 | 1 | 고객센터의 발전과정과 CRM 고객센터 프레임웍 | webmaster | | |
1391 | 211 |
개인화의 개념 및 효과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4-08-04 | 560 | False | False | 0 | 0 | 1 | 개인화의 개념 및 효과 | webmaste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