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공지여부 | 비밀글여부 | Depth | 코멘트갯수 | 파일갯수 | 제목 | 작성자 | 카테고리 | 원본글작성자 | 
			
				| 1470 | 290 | 
                    CTI(6)-Parity Software VOS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4-08 | 730 | False | False | 0 | 0 | 1 | CTI(6)-Parity Software VOS | webmaster |   |   | 
			
				| 1469 | 289 | 
                    proci 1 - Contact center technology Architecture Planning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4-08 | 726 | False | False | 0 | 0 | 1 | proci 1 - Contact center technology Architecture Planning | webmaster |   |   | 
			
				| 1468 | 288 | 
                    CTI의 이해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4-01 | 839 | False | False | 0 | 0 | 1 | CTI의 이해 | webmaster |   |   | 
			
				| 1467 | 287 | 
                    Voice XML(2) - 기술 및 표준화 동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4-01 | 723 | False | False | 0 | 0 | 1 | Voice XML(2) - 기술 및 표준화 동향 | webmaster |   |   | 
			
				| 1466 | 286 | 
                    CTI(5)-DM3 IPLink Products(2)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4-01 | 703 | False | False | 0 | 0 | 1 | CTI(5)-DM3 IPLink Products(2) | webmaster |   |   | 
			
				| 1465 | 285 | 
                    중국(4)-콜센터시장 주요 특성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4-01 | 738 | False | False | 0 | 0 | 1 | 중국(4)-콜센터시장 주요 특성 | webmaster |   |   | 
			
				| 1464 | 284 | 
                    BCP의 개요 및 개발과정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3-25 | 731 | False | False | 0 | 0 | 1 | BCP의 개요 및 개발과정 | webmaster |   |   | 
			
				| 1463 | 283 | 
                    인도 인터넷 전화 서비스 주요 사업자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3-25 | 707 | False | False | 0 | 0 | 1 | 인도 인터넷 전화 서비스 주요 사업자 | webmaster |   |   | 
			
				| 1462 | 282 | 
                    Voice XML(1) - 개요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3-25 | 715 | False | False | 0 | 0 | 1 | Voice XML(1) - 개요 | webmaster |   |   | 
			
				| 1461 | 281 | 
                    CTI(4)-DM3 IPLink Products(1)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3-25 | 725 | False | False | 0 | 0 | 1 | CTI(4)-DM3 IPLink Products(1) | webmaster |   |   | 
			
				| 1460 | 280 | 
                    전자정부(6)-콜센터 상담원인력관리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3-25 | 975 | False | False | 0 | 0 | 1 | 전자정부(6)-콜센터 상담원인력관리 | webmaster |   |   | 
			
				| 1459 | 279 | 
                    인터넷 전화 (VoIP)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3-18 | 770 | False | False | 0 | 0 | 1 | 인터넷 전화 (VoIP) | webmaster |   |   | 
			
				| 1458 | 278 | 
                    (2) IP Telephony - 콜센터 구축 및 활용방안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3-18 | 762 | False | False | 0 | 0 | 1 | (2) IP Telephony - 콜센터 구축 및 활용방안 | webmaster |   |   | 
			
				| 1457 | 277 | 
                    CTI(3)-Dialogic Fax Products(2)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3-18 | 722 | False | False | 0 | 0 | 1 | CTI(3)-Dialogic Fax Products(2) | webmaster |   |   | 
			
				| 1456 | 276 | 
                    전자정부(5)-콜센터 운영관리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3-18 | 1173 | False | False | 0 | 0 | 1 | 전자정부(5)-콜센터 운영관리 | webmaster |   |   | 
			
				| 1455 | 275 | 
                    E-Learning의 개념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3-11 | 735 | False | False | 0 | 0 | 1 | E-Learning의 개념 | webmaster |   |   | 
			
				| 1454 | 274 | 
                    유럽 VoIP 시장의 동향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3-11 | 709 | False | False | 0 | 0 | 1 | 유럽 VoIP 시장의 동향 | webmaster |   |   | 
			
				| 1453 | 273 | 
                    (1) IP Telephony 개요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3-11 | 735 | False | False | 0 | 0 | 1 | (1) IP Telephony 개요 | webmaster |   |   | 
			
				| 1452 | 272 | 
                    CTI(2)-Dialogic Fax Products(1)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3-11 | 727 | False | False | 0 | 0 | 1 | CTI(2)-Dialogic Fax Products(1) | webmaster |   |   | 
			
				| 1451 | 271 | 
                    CTI(1)-Speech Technology Products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2005-03-04 | 718 | False | False | 0 | 0 | 1 | CTI(1)-Speech Technology Products | webmaste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