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Total : 470   Pages : 17 / 24
번호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공지여부비밀글여부Depth코멘트갯수파일갯수제목작성자카테고리원본글작성자
1330150 인터넷전화서비스 정책기본계획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9-29478FalseFalse001인터넷전화서비스 정책기본계획webmaster  
1329149 실속형 CRM을 위한 Touch Point DB 활용 방안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4-22463FalseFalse001실속형 CRM을 위한 Touch Point DB 활용 방안webmaster  
1328148 텔레매틱스와고용형태-법인택시의사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0-06461FalseFalse001텔레매틱스와고용형태-법인택시의사례webmaster  
1327147 Migration to IP Telephony from Traditional Voice Technologies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0-21527FalseFalse001Migration to IP Telephony from Traditional Voice Technologieswebmaster  
1326146 중국 CRMC 발표자료 - 중국 콜센터 현황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1-11480FalseFalse001중국 CRMC 발표자료 - 중국 콜센터 현황webmaster  
1325145 China Callcenter Industry Development Research Report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1-30480FalseFalse001China Callcenter Industry Development Research Reportwebmaster  
1324144 PABX 기초이론 및 Standard Protocol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8-25539FalseFalse001PABX 기초이론 및 Standard Protocolwebmaster  
1323143 중국 콜센터 산업 현황 보고서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5-06484FalseFalse001중국 콜센터 산업 현황 보고서webmaster  
1322142 The Call Center Revolution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0-29538FalseFalse001The Call Center Revolutionwebmaster  
1321141 TELEMARKETING 3요소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0-29555FalseFalse001TELEMARKETING 3요소webmaster  
1320140 컨택센터의 업무 영역의 확장 : 본점/영업점 업무 효율 개선 - 2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4-22519FalseFalse001컨택센터의 업무 영역의 확장 : 본점/영업점 업무 효율 개선 - 2편webmaster  
1319139 컨택센터의 업무 영역의 확장 : 본점/영업점 업무 효율 개선 - 1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4-22513FalseFalse001컨택센터의 업무 영역의 확장 : 본점/영업점 업무 효율 개선 - 1편webmaster  
1318138 Great Center를 위한 5가지 콜센터 운영기술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2-10690FalseFalse001Great Center를 위한 5가지 콜센터 운영기술webmaster  
1317137 Call center Manager VS Call center Monster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0-20551FalseFalse001Call center Manager VS Call center Monsterwebmaster  
1316136 한국 IT중소벤처기업의 공동콜센터 운영사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0-19486FalseFalse001한국 IT중소벤처기업의 공동콜센터 운영사례webmaster  
1315135 공공부문 콜센터 도입방안현황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6-30529FalseFalse001공공부문 콜센터 도입방안현황webmaster  
1314134 콜센터의 품질비용의 유형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1-08580FalseFalse001콜센터의 품질비용의 유형webmaster  
1313133 순현재가치를 이용한 기술구매의 평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1-08492FalseFalse001순현재가치를 이용한 기술구매의 평가webmaster  
1312132 당신의 부하 감독자들에게 조언하는 4가지 방법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2-27580FalseFalse001당신의 부하 감독자들에게 조언하는 4가지 방법webmaster  
1311131 콜센터가 가정 건강상담까지도 실시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2-27530FalseFalse001콜센터가 가정 건강상담까지도 실시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