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Total : 470   Pages : 13 / 24
번호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공지여부비밀글여부Depth코멘트갯수파일갯수제목작성자카테고리원본글작성자
1410230 VoIP 시장에 관한 전망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1-24487FalseFalse001VoIP 시장에 관한 전망webmaster  
1409229 Call Center 광주입지 여건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1-17462FalseFalse000Call Center 광주입지 여건webmaster  
1408228 콜센터 전문인력 양성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0-27602FalseFalse000콜센터 전문인력 양성webmaster  
1407227 국내 콜센터산업 육성을 위한 선결과제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0-21517FalseFalse000국내 콜센터산업 육성을 위한 선결과제webmaster  
1406226 콜센터 운영수준 진단 - 은행권 콜센터를 중심으로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2-29588FalseFalse001콜센터 운영수준 진단 - 은행권 콜센터를 중심으로webmaster  
1405225 콜센터, 컨택센터, 커넥션센터 (Connection Center)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5-03516FalseFalse001콜센터, 컨택센터, 커넥션센터 (Connection Center)webmaster  
1404224 콜센터산업에 대한 정부의 정책방향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5-03544FalseFalse001콜센터산업에 대한 정부의 정책방향webmaster  
1403223 콜센터의 성과 모형에 관한 실증연구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1-01581FalseFalse001콜센터의 성과 모형에 관한 실증연구webmaster  
1402222 First Call Resolution & One-and-Done Customer Service E-Mail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1-24511FalseFalse001First Call Resolution & One-and-Done Customer Service E-Mailwebmaster  
1401221 Offshore Locations: Are They the Right Decision?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1-23494FalseFalse001Offshore Locations: Are They the Right Decision?webmaster  
1400220 What Every Manager Should Know to Avoid Recruiting Disaster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0-20494FalseFalse001What Every Manager Should Know to Avoid Recruiting Disasterwebmaster  
1399219 상담원 채용 및 유지관리의 중요성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7-19595FalseFalse001상담원 채용 및 유지관리의 중요성webmaster  
1398218 Subscriber 대상 CRM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2-27505FalseFalse001Subscriber 대상 CRMwebmaster  
1397217 CRM 개요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2-29542FalseFalse001CRM 개요webmaster  
1396216 CRM 도입을 위한 10대 원칙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2-20496FalseFalse001CRM 도입을 위한 10대 원칙webmaster  
1395215 CRM 구현 방법론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2-20496FalseFalse001CRM 구현 방법론webmaster  
1394214 CRM 고객센터 구축을 위한 방법론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2-20508FalseFalse001CRM 고객센터 구축을 위한 방법론webmaster  
1393213 Advertiser 대상 CRM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9-20459FalseFalse000Advertiser 대상 CRMwebmaster  
1392212 고객센터의 발전과정과 CRM 고객센터 프레임웍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7-21491FalseFalse001고객센터의 발전과정과 CRM 고객센터 프레임웍webmaster  
1391211 개인화의 개념 및 효과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8-04524FalseFalse001개인화의 개념 및 효과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