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Total : 470   Pages : 12 / 24
번호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공지여부비밀글여부Depth코멘트갯수파일갯수제목작성자카테고리원본글작성자
1430250 전자정부(2)-콜센터의 통화처리프로세스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1-28603FalseFalse001전자정부(2)-콜센터의 통화처리프로세스webmaster  
1429249 ACD 시스템의 기능과 종류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1-21526FalseFalse001ACD 시스템의 기능과 종류webmaster  
1428248 통화모니터링(2)-품질 모니터링/ 레코딩 시스템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1-21495FalseFalse001통화모니터링(2)-품질 모니터링/ 레코딩 시스템webmaster  
1427247 전자정부(1)-콜센터 디자인 비전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1-21561FalseFalse001전자정부(1)-콜센터 디자인 비전webmaster  
1426246 미들웨어의 발전과 오라클의 역할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1-14478FalseFalse001미들웨어의 발전과 오라클의 역할webmaster  
1425245 통화모니터링(1)-통화 모니터링 및 레코딩 시스템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1-14484FalseFalse001통화모니터링(1)-통화 모니터링 및 레코딩 시스템webmaster  
1424244 음성코덱기술(3)-광대역 고품질 음성코덱 협상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1-14542FalseFalse001음성코덱기술(3)-광대역 고품질 음성코덱 협상webmaster  
1423243 DB및 통합 부문 - DW, EAI 시장전망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1-07480FalseFalse001DB및 통합 부문 - DW, EAI 시장전망webmaster  
1422242 콜센터 다이얼링 시스템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1-07503FalseFalse001콜센터 다이얼링 시스템webmaster  
1421241 음성코덱기술(2)-VoIP 코덱 협상 표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1-07515FalseFalse001음성코덱기술(2)-VoIP 코덱 협상 표준webmaster  
1420240 SIP(Session Initiation Protocol)의 전반적 이해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1-03489FalseFalse001SIP(Session Initiation Protocol)의 전반적 이해webmaster  
1419239 음성코덱기술(1)-VoIP 계층형 광대역 고품질 음성 코덱 기술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1-03533FalseFalse001음성코덱기술(1)-VoIP 계층형 광대역 고품질 음성 코덱 기술webmaster  
1418238 중국(1)-콜센터현황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1-03484FalseFalse001중국(1)-콜센터현황webmaster  
1417237 The Call Tracking System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1-19608FalseFalse001The Call Tracking Systemwebmaster  
1416236 Performance, satisfaction and turnover in call centers the effects of s...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1-12527FalseFalse001Performance, satisfaction and turnover in call centers the effects of stress and optimismwebmaster  
1415235 CTI-VoIP 기반 인터넷콜시스템의 설계에 관한연구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1-05619FalseFalse001CTI-VoIP 기반 인터넷콜시스템의 설계에 관한연구webmaster  
1414234 인터넷전화 - 시장, 요금, 규제 -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2-29505FalseFalse001인터넷전화 - 시장, 요금, 규제 -webmaster  
1413233 인터넷전화 발전과 시사점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2-23491FalseFalse001인터넷전화 발전과 시사점webmaster  
1412232 한국/미국 고객상담센터 주요 관리요소의 비교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2-15526FalseFalse001한국/미국 고객상담센터 주요 관리요소의 비교webmaster  
1411231 한국 고객센터의 경영 효율화 방안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2-09601FalseFalse001한국 고객센터의 경영 효율화 방안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