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Total : 185   Pages : 4 / 10
번호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공지여부비밀글여부Depth코멘트갯수파일갯수제목작성자카테고리원본글작성자
1102125 한국 고객센터 베스트 요원상 수상 안내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1-07-273635FalseFalse000한국 고객센터 베스트 요원상 수상 안내webmaster  
1101124 2011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전시기업 모집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1-07-253273FalseFalse0002011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전시기업 모집webmaster  
1100123 고객센터 - 감성을 키우자! 상담 역량 혁신 특별 세미나 안내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1-04-124037FalseFalse000고객센터 - 감성을 키우자! 상담 역량 혁신 특별 세미나 안내webmaster  
1099122 2011 년도 8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1-03-234115FalseFalse0002011 년도 8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webmaster  
1098121 2010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안내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0-08-304953FalseFalse0002010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안내webmaster  
1097120 한국고객센터 베스트 요원상 수상 안내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0-08-134838FalseFalse000한국고객센터 베스트 요원상 수상 안내webmaster  
1096119 콜센터 관리자 대상 공개교육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0-07-274821FalseFalse000콜센터 관리자 대상 공개교육webmaster  
1095118 2010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전시기업 모집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0-07-274591FalseFalse0002010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전시기업 모집webmaster  
1094117 2010년도 7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0-07-274516FalseFalse0002010년도 7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webmaster  
1093116 콜센터매니저자격시험 합격자 발표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0-04-304684FalseFalse000콜센터매니저자격시험 합격자 발표webmaster  
1092115 2010년도 6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0-03-124795FalseFalse0002010년도 6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webmaster  
1091114 제6회 콜센터 관리자 자격시험 대비 공개교육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0-02-024674FalseFalse000제6회 콜센터 관리자 자격시험 대비 공개교육webmaster  
1090113 CIRC 동계 특별 세미나 안내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9-12-184737FalseFalse000CIRC 동계 특별 세미나 안내webmaster  
1089112 2009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개최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9-09-154820FalseFalse0002009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개최webmaster  
1088111 2009년도 5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9-09-084909FalseFalse0002009년도 5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webmaster  
1087110 한국 고객센터 베스트 콜센터 요원상 수상 안내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9-07-234740FalseFalse000한국 고객센터 베스트 콜센터 요원상 수상 안내webmaster  
1086109 제5회 콜센터 관리자 자격시험 대비 공개교육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9-07-225202FalseFalse000제5회 콜센터 관리자 자격시험 대비 공개교육webmaster  
1085108 2009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전시기업 모집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9-07-214471FalseFalse0002009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전시기업 모집webmaster  
1084107 CIRC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안내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9-07-064488FalseFalse000CIRC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안내webmaster  
1083106 CCCM 4회시험 성적우수자 수상소감 - 최우수상 김세희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9-06-264593FalseFalse000CCCM 4회시험 성적우수자 수상소감 - 최우수상 김세희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