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 프로그램
			 
			프로그램 정보
				
				통합적 디지털 경험관리를 위한 최적 솔루션과 콜센터 운영관리
				
					
						
							| 행  사  명 | 
							4차산업시대의 고객센터 “3차원 Innovation” | 
						
						
							| 일        시 | 
							2019년 10월 22일(화), 09:30 ~ 17:00 | 
						
						
							| 장        소 | 
							IMPERIAL PALACE 호텔 7층, 서울 강남구 언주로 640 | 
						
						
							| 주        최 | 
							산업통상자원부, 광주광역시 | 
						
						
							| 주        관 | 
							(사)한국콜센터산업협회,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 | 
						
						
							| 후        원 | 
							한국고객센터서비스학회, 전남대 e-biz BK사업단 | 
						
						
							| 참가규모 | 
							약 700 ~ 1,000명 | 
						
					
				 
				행사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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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 최대 전통 콜센터, 고객센터 
컨텍센터 전문 컨퍼런스
							
							
							(연차별 핵심 이슈,18회째)
							콜센터 관리자, 솔루션 벤더, 학계 리더들이
함께 네트워킹 하는 기회 제공 
당일 동시 개최되는 한국고객센터
서비스학회 무료참관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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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부가 후원하는 콜센터, 고객센터
컨택센터 행사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4개사 표창
국회 산업위원장상, 협회장상,
베스트 기술상, 베스트 팀장,
상담사상 등 다수 표창
					  	 
					 
				
				일정 안내
				
				
					
						컨퍼런스 일정 안내
						
							
							
						
						
							
								| 시간 | 
								행사 내용 | 
							
						
						
							
								| ~ 09:20 | 
								등록 | 
							
							
								| 09:30 ~ 09:45 | 
								개회사(정기주 한국콜센터산업협회장), 축사(이병훈 광주광역시 문화경제부시장) | 
							
							
								| 09:45 ~ 10:15 | 
								시작하셨나요? 고객센터 AI Automation 시대 [와이즈넛] 이석원 상무 | 
							
							
								| 10:15 ~ 10:45 | 
								NH 농협 고객행복센터 AI 운영의 현재와 미래 [농협] 박승훈 팀장 | 
							
							
								| 10:45 ~ 11:15 | 
								고객센터 인공지능 플랫폼의 현황과 사례 [마인즈랩] 유태준 대표 | 
							
							
								| 11:20 ~ 11:40 | 
								시상식(장관상 외 다수) | 
							
							
								| 11:40 ~ 13:00 | 
								중식 | 
							
						
					
				 
				
					
						컨퍼런스 일정 안내
						
							
							
							
							
						
						
							
								| 세션 | 
								Solution Innovation | 
								Operation Innovation | 
								Soft Innovation | 
							
						
						
							
								| 13:00 ~ 13:30 | 
								DX혁신을 위한 AI 고객센터
  구축방안[ECS] 류기동 박사 | 
								소비자 교육을 통한 고객센터
  운영혁신 [롯데제과] 권용덕 박사 | 
								DT기반 고객센터 혁신사례 (CS 확장과 상담사의 역할 변화) [유베이스] 박원래 실장 | 
							
							
								| 13:35 ~ 14:05 | 
								인공지능 챗봇을 이용한 유통 주문 혁신과 발전방향
  [쇼핑&T] 경승현 차장 | 
								금융기관 고객센터의 인공지능 적용
  [KPMG] 최성집 상무 |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개선 전략
  [윤선생 영어] 이진아 박사 | 
							
							
								| 14:05 ~ 14:25 | 
								휴식 시간 | 
							
							
								| 14:25 ~ 14:55 | 
								옴니채널 클라우드 고객센터
  [한솔인티큐브] 김한조 책임연구원 | 
								고객센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방향
  [KCA] 임재욱 팀장 | 
								고객센터 종사자들의 건강을 지키는 인체경영학
  [사랑의 손] 이강옥 교수 | 
							
							
								| 15:00 ~ 15:30 | 
								하이브리드 인공지능 고객센터
  [마음커넥트] 김성종 상무 | 
								리더십을 통한 고객센터 운영 혁신 사례
  [대진대학교] 이원희 교수 | 
								콜센터 기업의 위기와 극복 사례
  [한국고용정보]유재중 대표 | 
							
							
								| 15:30 ~ 15:50 | 
								경품 추첨 및 폐회 | 
							
							
								| 15:50 ~ | 
								대표자, 실무자, 후원업체, 학회 임원 네트워크 | 
							
						
					
				 
				신청 안내
				
				
					
						
							| 구분 | 
							사전 등록(~10/12) | 
							일반 신청 | 
						
						
							| 개인 | 
							단체 (3인 이상) | 
							학생 | 
							개인 | 
							단체 (3인 이상) | 
							학생 | 
						
						
							| 참가비 | 
							250,000 | 
							210,000 | 
							100,000 | 
							290,000 | 
							250,000 | 
							150,000 | 
						
					
					
					
						- · 상기 금액은 부가세가 별도로 없습니다.
 
						- · 참가비에는 중식, 커피, 교재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 신청접수 및 참가비 납부 마감일은 10월 18일(금)까지 입니다.
 
						- · 현장등록 납부 가능합니다.
 
						- · 참가비 환불 : 사전등록 기간 내만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등록비의 80%만 환불됩니다.
 
					
					
						- 입금계좌 및 방법
 
						- · 참가비 결제는 무통장입금, 신용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
 
						- · 무통장 입금 : 광주은행 074-107-657410(예금주 : CIRC-KOREA)
 
					
					
						- 기타 신청관련 문의
 
						- · (사)한국콜센터산업협회 이태균 실장(010-3730-5939)
 
						- · 전남대 한국고객센터산업 연구소 임영지 연구원(062-530-0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