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 프로그램

컨퍼런스 프로그램

프로그램 정보


통합적 디지털 경험관리를 위한 최적 솔루션과 콜센터 운영관리

행  사  명 4차산업시대의 고객센터 “3차원 Innovation”
일        시 2019년 10월 22일(화), 09:30 ~ 17:00
장        소 IMPERIAL PALACE 호텔 7층, 서울 강남구 언주로 640
주        최 산업통상자원부, 광주광역시
주        관 (사)한국콜센터산업협회,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
후        원 한국고객센터서비스학회, 전남대 e-biz BK사업단
참가규모 약 700 ~ 1,000명

행사 특징


  • 한국 최대 전통 콜센터, 고객센터
    컨텍센터 전문 컨퍼런스

    (연차별 핵심 이슈,18회째)
    콜센터 관리자, 솔루션 벤더, 학계 리더들이
    함께 네트워킹 하는 기회 제공
    당일 동시 개최되는 한국고객센터
    서비스학회 무료참관가능

  • 정부가 후원하는 콜센터, 고객센터
    컨택센터 행사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4개사 표창
    국회 산업위원장상, 협회장상,
    베스트 기술상, 베스트 팀장,
    상담사상 등 다수 표창

일정 안내


컨퍼런스 일정 안내
시간 행사 내용
~ 09:20 등록
09:30 ~ 09:45 개회사(정기주 한국콜센터산업협회장), 축사(이병훈 광주광역시 문화경제부시장)
09:45 ~ 10:15 시작하셨나요? 고객센터 AI Automation 시대 [와이즈넛] 이석원 상무
10:15 ~ 10:45 NH 농협 고객행복센터 AI 운영의 현재와 미래 [농협] 박승훈 팀장
10:45 ~ 11:15 고객센터 인공지능 플랫폼의 현황과 사례 [마인즈랩] 유태준 대표
11:20 ~ 11:40 시상식(장관상 외 다수)
11:40 ~ 13:00 중식
컨퍼런스 일정 안내
세션 Solution Innovation Operation Innovation Soft Innovation
13:00 ~ 13:30 DX혁신을 위한
AI 고객센터

구축방안[ECS]
류기동 박사
소비자 교육을
통한 고객센터

운영혁신 [롯데제과]
권용덕 박사
DT기반
고객센터 혁신사례
(CS 확장과 상담사의
역할 변화)
[유베이스]
박원래 실장
13:35 ~ 14:05 인공지능 챗봇을
이용한 유통 주문
혁신과 발전방향

[쇼핑&T]
경승현 차장
금융기관 고객센터의
인공지능 적용

[KPMG]
최성집 상무
고객센터 서비스
품질 개선 전략

[윤선생 영어]
이진아 박사
14:05 ~ 14:25 휴식 시간
14:25 ~ 14:55 옴니채널
클라우드 고객센터

[한솔인티큐브]
김한조 책임연구원
고객센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방향

[KCA]
임재욱 팀장
고객센터 종사자들의
건강을 지키는
인체경영학

[사랑의 손]
이강옥 교수
15:00 ~ 15:30 하이브리드
인공지능 고객센터

[마음커넥트]
김성종 상무
리더십을 통한
고객센터 운영
혁신 사례

[대진대학교]
이원희 교수
콜센터 기업의
위기와 극복 사례

[한국고용정보]유재중 대표
15:30 ~ 15:50 경품 추첨 및 폐회
15:50 ~ 대표자, 실무자, 후원업체, 학회 임원 네트워크

신청 안내


구분 사전 등록(~10/12) 일반 신청
개인 단체 (3인 이상) 학생 개인 단체 (3인 이상) 학생
참가비 250,000 210,000 100,000 290,000 250,000 150,000
  • · 상기 금액은 부가세가 별도로 없습니다.
  • · 참가비에는 중식, 커피, 교재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 신청접수 및 참가비 납부 마감일은 10월 18일(금)까지 입니다.
  • · 현장등록 납부 가능합니다.
  • · 참가비 환불 : 사전등록 기간 내만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등록비의 80%만 환불됩니다.
입금계좌 및 방법
· 참가비 결제는 무통장입금, 신용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
· 무통장 입금 : 광주은행 074-107-657410(예금주 : CIRC-KOREA)
기타 신청관련 문의
· (사)한국콜센터산업협회 이태균 실장(010-3730-5939)
· 전남대 한국고객센터산업 연구소 임영지 연구원(062-530-0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