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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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0390 IPCC(2)-구축사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0-07178FalseFalse001IPCC(2)-구축사례webmaster  
1569389 proci 13 - CRM and Data Mining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0-07155FalseFalse001proci 13 - CRM and Data Miningwebmaster  
1568388 음성기술(1) - 패킷 음성 기술과 VoIP 기술의 전반적 발전 동향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0-01117FalseFalse001음성기술(1) - 패킷 음성 기술과 VoIP 기술의 전반적 발전 동향webmaster  
1567387 IPCC(1)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0-01201FalseFalse001IPCC(1)webmaster  
1566386 중국(10)-TV홈쇼핑 콜센터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0-01103FalseFalse001중국(10)-TV홈쇼핑 콜센터webmaster  
1565385 RTE 구현 - 피드백시스템 수요 증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9-3091FalseFalse001RTE 구현 - 피드백시스템 수요 증대webmaster  
1564384 상담원 이직의 정의 및 유형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9-30356FalseFalse001상담원 이직의 정의 및 유형webmaster  
1563383 모니터링기술(2) - 성과 평가 및 모니터링 평가 방법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9-30145FalseFalse001모니터링기술(2) - 성과 평가 및 모니터링 평가 방법webmaster  
1562382 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콜센터 최적화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9-2392FalseFalse001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콜센터 최적화webmaster  
1561381 통화 품질 (CQA)의 중요성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9-23120FalseFalse001통화 품질 (CQA)의 중요성webmaster  
1560380 모니터링 기술(1) - 모니터링의 목적 및 프로세스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9-23119FalseFalse001모니터링 기술(1) - 모니터링의 목적 및 프로세스webmaster  
1559379 고객 중심 음성통신환경의 실현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9-1693FalseFalse001고객 중심 음성통신환경의 실현webmaster  
1558378 음성인식(2) - 고립단어 인식 시스템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9-1693FalseFalse001음성인식(2) - 고립단어 인식 시스템webmaster  
1557377 proci 12 - Other management tool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9-1674FalseFalse001proci 12 - Other management toolwebmaster  
1556376 IP 텔레포니를 통한 생산성 향상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9-09111FalseFalse001IP 텔레포니를 통한 생산성 향상webmaster  
1555375 음성인식(1) - 음성인식의 이해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9-0998FalseFalse001음성인식(1) - 음성인식의 이해webmaster  
1554374 proci 11 - Quality Monitoring and Logging system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9-0979FalseFalse001proci 11 - Quality Monitoring and Logging systemwebmaster  
1553373 GPON 기술표준규격 및 개발 동향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9-0277FalseFalse001GPON 기술표준규격 및 개발 동향webmaster  
1552372 인바운드 콜 활용 전략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9-02372FalseFalse001인바운드 콜 활용 전략webmaster  
1551371 중국(9)-공공부문 콜센터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9-0292FalseFalse001중국(9)-공공부문 콜센터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