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Total : 470   Pages : 20 / 24
번호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공지여부비밀글여부Depth코멘트갯수파일갯수제목작성자카테고리원본글작성자
127090 인터넷 텔레포니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6-07490FalseFalse001인터넷 텔레포니webmaster  
126989 인터넷 콜센터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6-07518FalseFalse001인터넷 콜센터webmaster  
126888 개인화의 기술 유형 및 동향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6-07500FalseFalse001개인화의 기술 유형 및 동향webmaster  
126787 당신은 고객과의 관계가치를 어떻게 평가할 수 있나?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1-29553FalseFalse001당신은 고객과의 관계가치를 어떻게 평가할 수 있나?webmaster  
126686 영국 콜센터현장 탐방기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1-22526FalseFalse001영국 콜센터현장 탐방기webmaster  
126585 영국 컨택센터 산업분석 및 요약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1-22498FalseFalse001영국 컨택센터 산업분석 및 요약webmaster  
126484 어떻게 하면 인도인 콜센터 요원들의 발음이 서양 요원들이 말하는 것처럼 들...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1-15536FalseFalse001어떻게 하면 인도인 콜센터 요원들의 발음이 서양 요원들이 말하는 것처럼 들리게 할 수 있을까?webmaster  
126383 서비스 품질과 생산성의 결합 : The New Contact Center Best Practices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1-15581FalseFalse001서비스 품질과 생산성의 결합 : The New Contact Center Best Practiceswebmaster  
126282 아웃소싱에 관한 또다른 시각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1-15587FalseFalse001아웃소싱에 관한 또다른 시각webmaster  
126181 [2003 포럼] Korea IP Telephony & IP 컨텍센터 Market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09-29482FalseFalse001[2003 포럼] Korea IP Telephony & IP 컨텍센터 Marketwebmaster  
126080 [2003 포럼] 콜센터시스템변화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04-28584FalseFalse001[2003 포럼] 콜센터시스템변화webmaster  
125979 [2003 포럼] 광주은행 CTI통합콜센터 구축사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0-27548FalseFalse001[2003 포럼] 광주은행 CTI통합콜센터 구축사례webmaster  
125878 [2003 포럼] 고객센터관련기술의 이해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05-26552FalseFalse001[2003 포럼] 고객센터관련기술의 이해webmaster  
125777 [2003 포럼] Internet Marketing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05-12537FalseFalse001[2003 포럼] Internet Marketingwebmaster  
125676 고객접점의 CS활동 중요성 및 불만고객의 Loyalty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1-08561FalseFalse001고객접점의 CS활동 중요성 및 불만고객의 Loyaltywebmaster  
125575 고객의 불만족은 콜센터상담원의 책상머리에서 시작된다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1-08567FalseFalse001고객의 불만족은 콜센터상담원의 책상머리에서 시작된다webmaster  
125474 IP 텔레포니를 통한 Virtualization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3-15488FalseFalse001IP 텔레포니를 통한 Virtualizationwebmaster  
125373 IP 텔레포니와 컨텍센터를 통한 기업 자원의 최적화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3-15484FalseFalse001IP 텔레포니와 컨텍센터를 통한 기업 자원의 최적화webmaster  
125272 당신의 서비스센터에서 성공적 지식경영을 펼치기 위한 5단계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11-08544FalseFalse001당신의 서비스센터에서 성공적 지식경영을 펼치기 위한 5단계webmaster  
125171 IP PBX, PC PBX, Communication 서버간의 비교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2-09552FalseFalse001IP PBX, PC PBX, Communication 서버간의 비교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