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Total : 177   Pages : 4 / 9
번호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공지여부비밀글여부Depth코멘트갯수파일갯수제목작성자카테고리원본글작성자
1094117 2010년도 7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0-07-273941FalseFalse0002010년도 7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webmaster  
1093116 콜센터매니저자격시험 합격자 발표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0-04-304088FalseFalse000콜센터매니저자격시험 합격자 발표webmaster  
1092115 2010년도 6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0-03-124167FalseFalse0002010년도 6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webmaster  
1091114 제6회 콜센터 관리자 자격시험 대비 공개교육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10-02-024092FalseFalse000제6회 콜센터 관리자 자격시험 대비 공개교육webmaster  
1090113 CIRC 동계 특별 세미나 안내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9-12-184151FalseFalse000CIRC 동계 특별 세미나 안내webmaster  
1089112 2009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개최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9-09-154200FalseFalse0002009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개최webmaster  
1088111 2009년도 5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9-09-084310FalseFalse0002009년도 5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webmaster  
1087110 한국 고객센터 베스트 콜센터 요원상 수상 안내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9-07-234181FalseFalse000한국 고객센터 베스트 콜센터 요원상 수상 안내webmaster  
1086109 제5회 콜센터 관리자 자격시험 대비 공개교육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9-07-224646FalseFalse000제5회 콜센터 관리자 자격시험 대비 공개교육webmaster  
1085108 2009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전시기업 모집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9-07-213910FalseFalse0002009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전시기업 모집webmaster  
1084107 CIRC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안내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9-07-063923FalseFalse000CIRC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안내webmaster  
1083106 CCCM 4회시험 성적우수자 수상소감 - 최우수상 김세희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9-06-264030FalseFalse000CCCM 4회시험 성적우수자 수상소감 - 최우수상 김세희webmaster  
1082105 CCCM 4회시험 성적우수자 수상소감 - 우수상 윤현정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9-06-263824FalseFalse000CCCM 4회시험 성적우수자 수상소감 - 우수상 윤현정webmaster  
1081104 제 4회 콜센터 매니저 자격시험 합격자 발표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9-05-064422FalseFalse000제 4회 콜센터 매니저 자격시험 합격자 발표webmaster  
1080103 2009년도 4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9-02-105692FalseFalse0002009년도 4회 콜센터 매니저 시험 시행계획 공고webmaster  
1079102 2008한국콜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개최결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8-11-273911FalseFalse0002008한국콜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개최결과webmaster  
1078101 3회 시험 합격자 발표 안내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8-11-034300FalseFalse0003회 시험 합격자 발표 안내webmaster  
1077100 <9월 9일~11일> 제3회 콜센터매니저시험대비 강의 접수중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8-08-264704FalseFalse000<9월 9일~11일> 제3회 콜센터매니저시험대비 강의 접수중webmaster  
107699 2008 미국 고객센터 벤치마킹 연수 안내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8-07-164969FalseFalse0012008 미국 고객센터 벤치마킹 연수 안내webmaster  
107598 콜센터 운영수준 진단시스템을 소개합니다.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8-07-084987FalseFalse000콜센터 운영수준 진단시스템을 소개합니다.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