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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정부(8)-콜센터 상담원 교육 및 평가
글번호 1481 조회수 927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04-29
첨부파일 전자정부(8)-교육 및 평가.hwp [ 다운로드 : 617 ] 25KB
▶ 요약

콜센터 서비스 교육은 311 콜센터 성공을 위한 핵심요소임. 초기 교육과 지속적인 교육과정 없이는 콜센터가 고객서비스 목표를 달성하기 어려움. 지속적 교육의 핵심은 상담원이 필요 기술을 습득하는 것을 돕는 데 있음. 교육은 또한 생산성을 높이고,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며, 311 상담원의 직무만족도와 자신감을 높이고, 이직률을 감소시키는데 공헌함.

이번 호에서는 상담원의 교육 및 평가 프로세스에 대하여 소개하고자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