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proci 4 -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글번호
1494
조회수
561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05-20
첨부파일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4).doc
[ 다운로드 : 353 ] 48KB
▶ 축약내용
CTI는 음성 및 데이터 네트워크를 연동하여 정보를 교환하는 컴퓨터와 전화 시스템의 기능적인 연결을 의미한다.
주요 장점
-낮은 운영 비용(콜당 소요 시간 적약)
-상담원의 효율성과 생산성 향상
-고객 중심적 서비스 제공
-좀더 상세하고 정확한 보고서 기능
-현 시스템의 기능 업데이트
-향상된 콜 라우팅, 대기, 처리 기능을 제공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