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2005 중국 콜센터 산업의 10대 핫 스팟 예측 1
글번호 1538 조회수 562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08-05
첨부파일 중국10대 스팟(1).hwp [ 다운로드 : 394 ] 49KB
▶ 요약

중국의 고객서비스 산업은 최근 6년 동안 초창기에서 성숙단계에 이르기까지 신속하게 성장해 왔다. 많은 중국의 기업들이 콜센터를 도입하고 있으며, 고객서비스 혁신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2005년 중국 콜센터 및 CTI산업의 10대 핫 스팟에 관하여 설명하고자 한다. 이번 호에서는 중국 콜센터 산업에 관한 전반적인 특징들을 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