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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ci 11 - Quality Monitoring and Logging system
글번호
1554
조회수
567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09-09
첨부파일
Quality Monitoring and Logging system(11).doc
[ 다운로드 : 281 ] 52KB
▶ 요약
품질 관리(QM)와 로깅 시스템은 기술적인 면에서 배우 비슷한 점이 많다. 하지만 시스템이 전화통화를 기록하는 기본적 목적을 이루기 위해 어떤 면에서 다른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품질 관리 시스템은 상담원 교육과 지속적인 프로세스 개선을 위해 전체 통화에서 샘플을 추출하여 사용한다. 반면 로깅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911이나 증권 거래처럼 규제가 필요한 의무적인 목적으로 인해 모든 통화를 기록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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