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proci 15 - 원격 상담원 관리
글번호 1586 조회수 590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11-11
첨부파일 원격 상담원 관리(15).doc [ 다운로드 : 340 ] 50KB
▶ 요약

콜센터는 종종 센터 내부에서 작업을 하고 있는 상담원들보다 더 많은 상담원의 접속이 필요한 경우가 있다.

이에 따라, 콜센터는 텔레커뮤니케이팅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노동 가능 인력을 확대하고 상담원 배치 운영에 유연성을 높이는 방안을 마련하였다.

오늘날 개발된 음성 및 데이터 기술이 이런 점을 가능하게 하고 있다.

이번 호에서는 원격 상담원 관리 시스템에 필요한 기술적/기능적 요소들에 대하여 설명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