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음성기술(2) - VoIP 서비스 음성 품질 평가 기술
글번호
1571
조회수
607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10-07
첨부파일
음성기술(2)-VoIP.hwp
[ 다운로드 : 414 ] 55KB
▶ 축약내용
▪ 고객관점에서의 VoIP 서비스 품질 기준
▪ 국제표준단체의 서비스 품질 표준현황
▪ VoIP 음성 품질 평가 방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