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한국능률협회 컨퍼런스] 한국산업의 주요업종별 Contact Center Trend 및 이용 현황 |
글번호 |
1188 |
조회수 |
649 |
작성자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작성일 |
2003-11-03 |
첨부파일 |
2003능률협회_한국산업의주요업종별.PDF [ 다운로드 : 527 ] 1MB
|
▶ 발표주제
한국산업의 주요업종별 Contact Center Trend 및 이용 현황
▶ 주요목차
- Introduction
: Customer Contact Center 개요
: Customer Contact Center 중요성
: Issue
- 국내 주요산업별 이용현황
: 국내 Customer Contact Center 현황조사 개요
: 국내 Customer Contact Center 이용현황
: 주요산업별 Customer Contact Center 이용 만족현황
- Contact Center Challenge
: Customer Contact Center와 고객만족
: 기업의 목표와 고객이 느끼는 서비스품질
: Customer Contact Center 서비스 품질평가모형
▶ 일자
2003. 10. 29
▶ 발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출처
2003년 한국능률협회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