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전자정부(6)-콜센터 상담원인력관리
글번호
1460
조회수
829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03-25
첨부파일
전자정부(6)-상담원인력관리.hwp
[ 다운로드 : 617 ] 68KB
▶ 요약
이번 호에서는 효과적인 3-1-1 콜센터 상담원 관리를 위한 인력관리 프로세스와 WFM(Work Force Management)기술에 관하여 소개하고자 함.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