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Total : 470   Pages : 4 / 24
번호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공지여부비밀글여부Depth코멘트갯수파일갯수제목작성자카테고리원본글작성자
1590410 proci 16 - Multi-site Virtual Networking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1-18559FalseFalse001proci 16 - Multi-site Virtual Networkingwebmaster  
1589409 음성기술(4)-VTOA기술의 발전 동향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1-11577FalseFalse001음성기술(4)-VTOA기술의 발전 동향webmaster  
1588408 국내 인터넷 전화 장비 시장의 전망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1-11634FalseFalse001국내 인터넷 전화 장비 시장의 전망webmaster  
1587407 WFMS(3)-해외 벤더 및 제품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1-11621FalseFalse001WFMS(3)-해외 벤더 및 제품webmaster  
1586406 proci 15 - 원격 상담원 관리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1-11588FalseFalse001proci 15 - 원격 상담원 관리webmaster  
1585405 음성기술(3)-VoFR 기술의 발전 동향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1-04552FalseFalse001음성기술(3)-VoFR 기술의 발전 동향webmaster  
1584404 인도와 필리핀의 콜센터 아웃소싱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1-04586FalseFalse001인도와 필리핀의 콜센터 아웃소싱webmaster  
1583403 WFMS(2)-구축사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1-04655FalseFalse001WFMS(2)-구축사례webmaster  
1582402 중국(11)-콜센터 아웃소싱1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1-04595FalseFalse001중국(11)-콜센터 아웃소싱1webmaster  
1581401 SOA의 특징과 도입 필요성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0-28608FalseFalse001SOA의 특징과 도입 필요성webmaster  
1580400 실시간전송기술(3) - Real-Time Protocol의 응용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0-28571FalseFalse001실시간전송기술(3) - Real-Time Protocol의 응용webmaster  
1579399 Pure IP Contact Center vs. Hybrid IP Contact Center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0-28622FalseFalse001Pure IP Contact Center vs. Hybrid IP Contact Centerwebmaster  
1578398 WFMS(1) - Workforce Management Solution 개요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0-28664FalseFalse001WFMS(1) - Workforce Management Solution 개요webmaster  
1577397 Virtual Callcenter 기술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0-21639FalseFalse001Virtual Callcenter 기술webmaster  
1576396 실시간전송기술(2) - 실시간 제어 프로토콜(Real-Time Control Protocol)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0-21572FalseFalse001실시간전송기술(2) - 실시간 제어 프로토콜(Real-Time Control Protocol)webmaster  
1575395 IPCC(4)-시장동향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0-21633FalseFalse001IPCC(4)-시장동향webmaster  
1574394 실시간전송기술(1) - 실시간 전송 프로토콜(Real-Time Transport Protocol)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0-14572FalseFalse001실시간전송기술(1) - 실시간 전송 프로토콜(Real-Time Transport Protocol)webmaster  
1573393 IPCC(3)-벤더현황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0-14626FalseFalse001IPCC(3)-벤더현황webmaster  
1572392 proci 14 - Knowledge Management System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0-14577FalseFalse001proci 14 - Knowledge Management Systemwebmaster  
1571391 음성기술(2) - VoIP 서비스 음성 품질 평가 기술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0-07605FalseFalse001음성기술(2) - VoIP 서비스 음성 품질 평가 기술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