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Total : 470   Pages : 23 / 24
번호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공지여부비밀글여부Depth코멘트갯수파일갯수제목작성자카테고리원본글작성자
121030 [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증권산업의Call Center 인적자원관리(HR...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9-22525FalseFalse001[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증권산업의Call Center 인적자원관리(HRM) 우수사례webmaster  
120929 [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홈쇼핑 Contact Center 인재상 및 교육...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9-22533FalseFalse001[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홈쇼핑 Contact Center 인재상 및 교육체계webmaster  
120828 [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콜센터 New Function에 맞는 조직 및 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9-22664FalseFalse001[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콜센터 New Function에 맞는 조직 및 인적자원관리webmaster  
120727 [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Service Quality 향상을 위한 새로운 모...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9-22539FalseFalse001[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Service Quality 향상을 위한 새로운 모습의 IP Contact Centerwebmaster  
120626 [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한국주요산업Call Center 운영현황 및 ...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9-22574FalseFalse001[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한국주요산업Call Center 운영현황 및 새로운Needswebmaster  
120525 [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Contact Center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9-22537FalseFalse001[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Contact Centerwebmaster  
120424 [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Managed Services for Contact CenterM...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9-22581FalseFalse001[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Managed Services for Contact CenterManaged Services for Contact Centerwebmaster  
120323 [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Unleash Your Company’s Potential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9-22544FalseFalse001[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Unleash Your Company’s Potentialwebmaster  
120222 [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Improving the customer experience vi...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4-09-22559FalseFalse001[20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Improving the customer experience via the telephony channelwebmaster  
120121 [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현대캐피탈 콜센터 고객만족 시스템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1-12536FalseFalse001[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현대캐피탈 콜센터 고객만족 시스템webmaster  
120020 [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Customer Care on Contact Center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1-03550FalseFalse001[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Customer Care on Contact Centerwebmaster  
119919 [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Call Center와 Back Office 협업을 통한...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1-03539FalseFalse001[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Call Center와 Back Office 협업을 통한 CRM 성공 사례webmaster  
119818 [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보험산업의 콜센터 전략방향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1-03551FalseFalse001[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보험산업의 콜센터 전략방향webmaster  
119717 [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증권산업 콜센터 효율적 인력 관리 체계...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1-03529FalseFalse001[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증권산업 콜센터 효율적 인력 관리 체계webmaster  
119616 [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고객센터 상담원 만족 및 조직활성화 방...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1-03625FalseFalse000[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고객센터 상담원 만족 및 조직활성화 방안webmaster  
119515 [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체계적인 Road Map을 이용한 callcente...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1-03588FalseFalse001[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체계적인 Road Map을 이용한 callcenter 인사관리 사례webmaster  
119414 [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성과 극대화를 위한 바람직한 Call Cen...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1-03602FalseFalse000[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성과 극대화를 위한 바람직한 Call Center 인적자원 Road Mapwebmaster  
119313 [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Contact Center IP Convergence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1-03531FalseFalse001[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Contact Center IP Convergencewebmaster  
119212 [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Service Quality 향상을 위한 제일은행...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1-03583FalseFalse000[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Service Quality 향상을 위한 제일은행의 전략적 Call Center 운영사례webmaster  
119111 [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목표달성을 위한 CallCenter 운영방안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3-11-03592FalseFalse001[2003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컨퍼런스] 목표달성을 위한 CallCenter 운영방안webmaster  
첫페이지 21222324 마지막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