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콜센터 강의콘서트 전국투어-대전편
글번호 1046 조회수 4847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7-07-04

 



























 







콜센터 강의콘서트 제3차 대전편에서는 본 교육과정을 통해 콜센터 성과관리 방안을 익히고 구체적인 실천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는 시간으로 구성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콜센터 산업정보연구소 교육팀 -


 







 


이번 공개 교육은 현 콜센터에 문제의식을 갖고 개선요소를 찾기 위함입니다. 관리자부터 할 수 있는 셀프리더십의 개념을 통해 긍정적 마음과 주도적 학습을 위한 자기관리 요령을 알고 상담원과 원활한 관계형성을 위한 행동 스킬을 익힘으로써 콜센터의 네가지 성과관리 방안을 익히고 구체적 실천계획을 수립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1. 교육 일시 : 2007. 7. 19(목), 26(목) 10:00 ~ 17:00


2. 교육 장소 : 대전 대덕대학교


3. 교육 대상 : 센터장, 수퍼바이저, QAA(품질 관리자), Trainer(사내강사),
                    팀장, 수퍼바이저 승급대상자 등 콜 센터 관계자


4. 교육 강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