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08한국콜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개최결과
글번호 1079 조회수 4376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8-11-27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에서는 지난 10월 8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2008한국콜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를 개최하였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본 행사에서는 “지식서비스 산업으로서 콜센터의 지속적 성장 및 재도약”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업계 관계자간의 만남과 교류의 장(場)을 제공하였다. 세가지 세션(운영전략, 기술관리, 인력관리)의 주제발표, 콜센터 기자재전시회,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비롯한 콜센터 산업시상식, 스패셜 세미나 등이 함께 진행되었으며 약 500여명의 국내 콜센터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