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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트명 : 2003년 콜센터제품기술평가
판매가 : 200,000 원
출판사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에서 발간하는 콜센터 제품기술평가 보고서는 콜센터에 관련된 제품(CTI 중심)에 대한 사용자 중심의 품질평가로 제품평가모형과 평가항목 따른 학계전문가와 실무계, 사용자그룹의 인지에 따른 중요도차이, 그리고 각 항목별 중요도에 따른 제품들의 평가결과가 제시된 보고서입니다.

제 1 장 서 론

제 1 절 콜센터 제품평가의 필요성 및 목적
1.1 제품평가의 필요성
1.2 제품평가의 목적

제 2 절 콜센터 제품평가의 방법 및 절차
2.1 제품평가 조직
2.2 제품평가 설계
2.3 제품평가 절차


제 2 장 콜센터 제품평가 모형

제 1 절 콜센터 제품평가모형 개발

제 2 절 콜센터 제품평가 모형
2.1 제품평가 모형
2.2 제품평가 기준
2.3 제품평가항목 개발

제 3 절 콜센터 제품평가 방법론
3.1 AHP 접근방법
3.2 AHP 모델의 의의


제 3 장 CTI 제품평가 결과

제 1 절 CTI 평가 참여자 현황

제 2 절 CTI 평가기준의 중요도 평가
2.1 상위기준의 상대적 중요도
2.2 하위기준의 상대적 중요도

제 3 절 CTI 평가지수
3.1 CTI 종합 평가지수
3.2 CTI 품질 평가지수
3.3 CTI 비용 평가지수
3.4 CTI 서비스 평가지수


제 4 장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