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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 ITX
대표 이화택
대표전화 02-2163-4114
팩스 02-2163-4152
http://www.hyosungitx.co.kr
회사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번지 이레빌딩 2층
주요사업분야 컨텍센터 아웃소싱, CDN 아웃소싱, NEC 영상기기 판매
매출액 
회사업종 없음
상장여부 
종업원현황 
취급, 개발예정제품현황  
기업연혁 
1997
| 05 텔레서비스(주)설립
| 07 KTF 고객센터(서울)

2000 12 KT100센터 (서울, 대구)

2001
| 03 효성그룹 계열사 편입
| 08 KTF CRM 센터

2002
| 05 KTF Technology 센터
| 07 서울도시가스 고객센터
| 08 당산센터 확장(560석)

2003 11 CQ 인증(한국텔레마케팅협회)

2004 06 농협 콜센터

2005
| 03 한국전력(전북)콜센터
| 09 당산센터 확장 (737석)
| 12 자본금 증자 (납입자본금 총 50억원)

2006
| 03 한국전력(전남) 고객센터
| 12 효성ITX(주)로 사명변경, 기업은행 고객센터, 건설교통부 고객센터

2007 01 서울시 민원통합콜센터
회사 및 서비스 개요  
효성ITX는 1997년 창립되어 통신, 금융, 제조, e-biz, 공공분야 등 다양한 업종의 컨텍센터 구축/운영을 중심으로 성장한 아웃소싱 전문 기업이다. 국내에 컨텍센터가 등장하기 시작한 1990년대 중반 설립된 효성ITX는 컨텍센터 솔루션 및 고객만족System 개발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컨텍센터 산업발전에 기여하며 아웃소싱 전문 기업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 하였다.
효성ITX가 오늘에 이르기 까지 어려운 난관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기업으로 자리 할 수 있었던 것은 지난 10년간의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이 있었기 때문이다.
2001년 효성 계열사로 편입되면서 전문 경영인과 우수 인력의 영입을 통한 혁신으로 사업의 다각화를 추진하였으며, 창립기와 전환기 성장기를 거쳐 컨텍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성장 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IT CDN 서비스, 영상기기 판매 등을 통하여 IT Business 아웃소싱 산업으로 확대하여 아웃소싱 서비스 사업의 영역을 다각화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