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 소개 | 콜센터산업정보 |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 콜센터저널
 
HOME 콜센터산업정보 제품정보
제품명 : GENEX-I
제조사 : 콜넷코리아(주)
출시년도 : 2004년도
분류 : UnPBX
브로셔 :
제품소개
GENEX - I 은 Computer 시스템으로만 구성된 PBX 의 일종으로 기존의 PBX 나 KeyPhone 주장치없이 교환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사설교환기이다.
이제 전화업무는 CTI 연동을 통한 데이타베이스화가 되지 않고는 경쟁사회에서 마케팅,업무의 효율성,생산성에서 뒤져 기업의 경쟁력을 잃게 만든다. 많은 기업에서 CTI 에 대한 관심 또는 필요성을 느끼는 것도 이러한 이유에서 이다. GENEX - I 은 고기능 저비용으로 CTI 를 도입할 수 있는 최고의 상품이다.

기존 교환장치에 뒤지지 않는 기능과 CTI MiddleWare를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PBX / CTI Server / IVR등 다양한 제품을 연동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해결되었고, 또한 설치가 편리하고 시스템 구축기간도 대폭 단축시켰다.
GENEX - I 은 콜센터는 물론 일반 사무용 교환장치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 사무용 교환업무이외에 VMS, UMS, FAX 등을 제공하여 대외업무의 창구를 일원화 시켰다. 

GENEX - I 은 콜센터 및 기업용 교환장치로서 다양하고 우수한 기능을 보유한 시스템이다.
주요기능 및 특장점

CTI 기능
- PBX ( Private Branch eXchager )지원
- FMS/FOD지원
- IVR ( Interactive Voice Response )지원
- VMS ( Voice Mail System )지원
- SMDR ( 과금서버 ) 지원
- 녹취기능 지원
- ANI ( Automatic Number Id : CID )정보검출
- Screen Pop기능
- ACD 기능
- 할입/감청 기능
- Transfer/Conference 기능
- Call Hold/UnHold 기능
- Notification Message / Message Viewer
- Unified Message
- Call PickUp
- CallBack
- 수신/거부 기능
- Logon/Out 기능
- Call Forwarding기능
- Call Monitoring기능
- Call 분배기능
- Visual Call 기능
- Preview Dialing기능
- Power Dialing기능
- Progressive Dialing기능
- Predictive Dialing기능
- Campaign Dialing기능
- Call Log
- 통계기능( In/Out,상담원,호현황,콜현황)
Manager 기능
- 환경관리기능
> Agent 관리,내선번호관리,내선그룹관리,내선호관리,착신그룹관리,발신그룹관리,국선그룹관리,스케쥴관리,슬롯관리
- Call 통계기능
> 콜에 대한 인바운드/아웃바운드,상담원 일별,월별,년별,주간별 통계처리. 다양한 그래프를 지원하여 분석자료 생성.
- 콜 Blending 기능
> 상담업무에 따라 In/OutBound 회선수를 조정.
- 할입/감청 기능
> 상담원의 통화내용을 필요에 따라 감청 및 할입을 하는 기능.
- 콜모니터링 기능
> 현재 상담원의 업무 형태 및 어떤 상담원이 현재 몇분동안 대기중인지 등의 상황을 모니터하는 기능.
- Call 분배지시 기능
> Outbound 자료를 상담원에게 어떤 방식으로 걸기를 할 것이지를 결정하여 분배하는 기능.
 
부가기능
- 상담원 좌석 유동관리
> 상담원이 좌석을 옮겨도 개인통계 관리에 영향을 주지 않는 기능.
- 원격지 콜센터 감시 및 Routing기능
> 분산 콜센터 운영시 다른지역의 센터를 감시하여 모두 통화중인경우 원격 Routing을 하는 기능. 특정고객
- 특정상담원 연결기능.
> 특정 단골고객의 전화번호를 입력시킨후 해당 고객이 전화를 걸면 담당 상담원에게 자동 연결하는 기능.
- 재택근무 관리기능
> 재택근무에게 균등하게 호관리를 지원하는 기능.
- 원격제어 기능
> 원격에서 시스템 유지보수를 수행하는 기능.
- 과금기능
> 개인별 콜과금을 관리하는 기능.
 
 

제품상세스펙

GENEX-I

Main System

Pentium III 850Mhz 이상

RAM

256MB 이상

HARD DISK

40GB이상

CD-ROM

48X이상

Lan Card

10/100M

Operating System

Windows NT, Windows 2000

지원 DBMS

Access, Oracle, Sybase, DB/2, Informix, MS/SQL ..

국선카드

Analog(VPM), Digital(E1:DPM)

국선 확장 Port수

담당자 : 박덕현
담당자 이메일 : call@callnet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