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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명 : 전화내용녹취시스템
모델명 : CTRS-RS(Standard,Pro,Premium)
제조사 : (주)씨에이피
출시년도 : 2004년도
분류 : 녹취장비
브로셔 :
제품소개

 본 전화 내용 녹취 시스템(CTRS-RS)은 고객으로 부터 걸려온 전화 내용을 실시간 녹음 하여 주문 사항이나 상담내용의 오해로 발생하는 분쟁을 막기 위하여 재발된 제품입니다.
본 CTRS-RS제품은 산업용 컴퓨터를 기반으로 안정적인 하드웨어 및 자체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홈페이지 http://www.capcti.com

주요기능 및 특장점
1. 제품 특징
   1) 사용 권한에 따른 프로그램 사용 기능 제한(관리자 설정)
       -> 접근 권한자를 Master,Client, User로 분류하여 관리할 수 있도록 설정 기능을 탑재
           하였음.
   2) 시스템 설정
       -> 4채널 부터 최대 96채널까지 증설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었음.
   3) 시스템 설정 및 백업 기능
       -> 무음 체크, 짧은 통화 저장 않함과 같은 기능을 적용 할 수 있음.
       -> 자동으로 매일 백업이 가능하도록 설정이 가능하며, 임의 적인 수동 백업이 가능함.
    4) 상담원 및 고객 관리
       -> 상담원 등록 및 고객 관리를 차체적으로 할 수 있으며, 외부 파일(엑셀)을 적용 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음.
2. 다양한 검색및 통계 기능
    1) 녹음된 내용을 다양한 방법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음.
      ->날짜별, 녹음 시간대별, 상담원 조건별, 고객 조건별, 감청내용 별(옵션)
     2) 녹취 된 내용에 따른 통계 처리 부분
      -> 상담원별, 고객별로 다양한 통계 자료 제공.
3. 회선 집중형 시스템
   1) 개별 자리에 설치 되어 운영 관리 되는 형식이 아닌 중앙 서버형태의 시스템 구축
   2) 기본 4채널 부터 최대 96채널까지 한 시스템으로 구축이 가능.
   3) 전문 압축 방식으로 일반 WAV 파일과 비교하여 85%까지 압축 저장됨. 
4. 업체 특성에 맞는 맞춤형 시스템
   1) 본 녹취 프로그램은 자체 개발된 제품으로 각 업체 특성에 맞도록 수정이 가능함.
       따라서 녹취 근거 자료 목적의 형태에 따른 기술 적용을 분류하여 업체 특성에 맞는 제품을
       선택 할 수 있음( Standard 버젼, Pro버젼).
   2) 각종 통계 자료 및 각 지사별 시스템 연동을 가능하게 하여 중앙 집중 형태(Premium버젼)로
       관리가 가능 함.
3 업무 형태에 따른 가격의 차별화
    1) 업무 형태 및 장비 도입의 목적을 최대한 고려하여 협의된 내용으로 적절한 견적을 제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