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 소개 | 콜센터산업정보 |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 콜센터저널
 
HOME 콜센터산업정보 제품정보
제품명 : ALLIPMUM
모델명 : CTI Agent
제조사 : (주)빌릿
출시년도 : 2004년도
분류 : 상담원 Business Application
브로셔 :
제품소개
 Billit Agent Manager에는 상담원이 자신의 데스크탑 에서 부터 텔레포니 및 컨텍 센터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 일체의 소프트폰 기능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프트폰 제어에는 응답, 해제, 보류, 전달, 회의, 접속, 대기, 비대기 및 희망하는 데스크탑 애플리케이션 안에서 스크린팝 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현재의 모든 application의 web화를 지원하기 위하여 Browser를 내장함으로써, 기존의 web application과 쉽게 연동할 수 있는 방안을 제공한다.
주요기능 및 특장점
- Agent Manager는 상담원이 상담업무를 진행하기 위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 Billit/IPCC의 Agent Manager는 soft phone과 CTI server I/F의 통합된 기능으로 구성되는데, soft phone은 고객과의 음성 통화를 위한 기능을 제공하며, CTI Server I/F는 screen popup을 비롯한 제어 기능을 담당한다.
- Billit IPCC에 연결된 상담원들은 LAN에 연결된 PC와 sound card에 연결되는 headset만을 이용하여 모든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그러나 이에 대한 backup등의 용도로 별도의 IP Phone을 병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 option을 제공한다.
담당자 : 김재식
담당자 이메일 : billit@billi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