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 소개 | 콜센터산업정보 |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 콜센터저널
 
HOME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용어사전
검색어
 
단어 리스트 (총 157개 1/16)
(CAS)

팩스 모뎀을 콘트롤 하기 위한 Intel/DCA API로 CAS는 모뎀이 사용가능 할 때 어플리케이션이 팩스 전송을 위한 큐에 파일을 보내는 것을 가능하게 해준다. 1. Channel Associated Signalling의 약자 2. Communication Application Standard (통신 어플리케이션 표준)의 약자를 말한다.
(Channel Associated Signalling )

CAS를 참조한다.
통신 어플리케이션 표준 (Communication Application Standard )

CAS를 참조한다.
(customer service representative)

Agent를 참조한다.
(customer service professional)

Agent를 참조한다.
(Call Sequencer )

automatic call sequencer를 참조한다.
(caching)

Web 서버 앞단에 Web 서버의 내용을 저장하여 서버의 부하를 줄이고 인터넷 접속을 원할 하게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Customer Contact)

Call을 참조한다.
(Call)

Bell 통신 연구소의 정의에 따르면 다음과 같다. 둘 또는 그 이상의 사용자가 연결되어 동시에 서로 정보를 교환할 수 있도록 조정하는 것이다. 오늘날의 실정에 맞게 더 폭넓게 정의한다면 한 쪽만 사람이고 다른 쪽은 오디오텍스, 팩스 또는 상호 데이터 등 자동화된 시스템이라도 정보를 교환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전화 콜(호), 비디오 콜(호), 웹 콜(호)과 다른 타입의 콜(호) 등을 모두 포함한다. Transaction이나 Customer Contact라고도 한다.
(Call Processing)

음성 처리 시스템과 발신자의 상호작용의 결과로 콜을 라우팅 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1 2 3 4 5 6 7 8 9 10